라이프로그


작업도구는 정비 해 놓았느냐? 레스큐 포스들아! 3


 다름이 아니오라 작년 후반부터 재능TV에서 '출동! 레스큐 포스' 라는 특촬물을 방영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채널을 돌려 이 작품을 본 저로서는 초반의 '츤데레' 스러운 고뇌를 씻어내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이란 사실 2007년 처음 일본에서 방영되었던 특촬물로 일본의 유명 완구업체이자 국내에서는 손오공 용자로봇의 원판을 생산하였던 타카라(Takara)와 예전 젊은시절 '토미카(TOMICA)'라는 미니카로 아이들 마음속에 깊이 자리잡고 있던 '토미(TOMY)' 가 합병되면서 토미의 토미카와 타카라의 로봇완구라는 두 가지 특징을 살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인간이 막을 수 없는 초재해를 소재로 레스큐포스 4명의 대원들이 최첨단 작업도구와 메카닉을 가지고 이러한 재해 속에서 사람들을 구출하고 끝내 재해조차 막아 낸다는 식의 줄거리로 극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사실 이것도 지구를 노리는 악당들의 소행이지만 말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여기서 이 작품을 소개한 이유는...뭔가...'무언가' 에 관심이 생겨서가 아니겠습니까? 그렇습니다. 바로 이것입니다!!!

'코어 스트라이커' 라는 이름으로 등장하는 경찰차인데, 남자대원 R-1이 탑승하여 현장출동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한 편, 전투시에는 '레스큐 스트라이커' 라는 거대 소방차에 수납되어 여러 메카닉과 합체 분리를 반복하게 됩니다. 

 역시나 이 자동차 역시 일종의 토미카입니다. 토미카시장이 점점 어려워지는 것을 알게 된 모양인지 이런 식으로 완구를 우려먹게 됩니다. 실은 저 자동차도 '1992년산 닛산 페어레이디 ZX' 라는 승용차를 모델로 한 것이고, 완구업체 측에서도 예전에 발매되었던 토미카 금형이 아까운 모양인지 이 자동차 모델의 토미카금형을 살~짝(색을 바꾸고 사이렌을 장착해 주고...)바꾸어 낸 것임에 불과한데...


 왜 이리 가지고 싶은 것입니까~!!!


 손오공에서 정식발매해 주었는데 지난번 영풍문고에서 8000원이라는 비싼가격에 파는 것을 보고 동네 할인마트에서 구입하자는 생각으로 지나쳤습니다만, 이미 주변에서는 품절이었습니다. 젠장...이놈의 쓸데없는 '자동차 환상'과 용자물이 심어 준 '경찰차 로망'이 오버랩되어 겪는 혼돈이란...마침내


한정판 코어 스트라이커에게까지 관심을두게 만들었습니다!


한정판 코어스트라이커는 종류가 많은데...대표적인 것이 바로 OST초회한정판을 구입하면 안에 부속되어 있는 '은색 코어 스트라이커' 입니다. 저로서는 이녀석 생각만 하니 극심한 불면까지 초래하고 말았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멋있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여하튼, 부대에서 제가 '출동! 레스큐포스' 를 보려고 하는 찰나에 채널을 돌려버렸던 얄미운 후임병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한 마디 합니다.

 
 이놈들아! 누구는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해 매일 힘든 훈련과 작업을 버티며 안간힘을 쓰는데, 너희들은 고작 남녀가 살이나 맞대고 올챙이 소스나 교환하는 드라마에나 한 눈을 팔고 있느냐?       



덧글

  • 이강욱 2009/02/12 14:27 # 삭제 답글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2009/02/19 14:45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이강욱 2014/01/06 15:51 # 삭제 답글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2396
2656
88505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