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당신의 신인류 능력을 측정해 드립니다. 6


 본 15가지 질문들은 여러분이 신인류인지 아닌지, 그리고 어떤 타입의 인류인지 설명해 주는 지표로서 사용됩니다. 질문 중 자신이 해당하는 것이 몇 개나 되는지 알아 보시고 그 결과에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처음 만난 사람과 대화를 나누지 않고도 이해할 수가 있다.

2.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가까이에 있으면 마음과 마음이 충돌하여 꺼림칙한 기분이 된다.

3. 운동신경이 뛰어나고 빛의 속도에 가까운 물체라도 보고, 피할 수가 있다.

4. 생전 처음보는 승용물(탈 것)이라도 메뉴얼(조종방법 기록)만으로 척척 조종할 수가 있다.

5. 멀리 떨어진 곳이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사람의 존재를 느낄 수가 있다.

6. 아는 사람에게 사고 같은 것이 일어났을 때, 먼 곳에서도 이를 알 수가 있다.

7. 라이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가까이에 오면 압박감과 같은 것을 느낀다.

8. 감정이 격해지면 몸 위에서 지렁이가 꿈틀거리는 것 같은 '오라' 가 발생하는 때가 있다.

9. 감정이 더 격화되면 '오라' 가 한 곳에 모여 거인과 같은 모습이 된다.

10. 간혹, 옆에 있지도 않은 사람의 목소리가 들리기도 하고 그 자리에 없는 사람과도 이야기를 할 때가 있다.

11. 어느 한 점을 보고 있노라면 그 곳의 우주가 보이기도 하고 지난 날에 죽은 사람의 얼굴이 보이기도 한다.

12. 각기 다른 것에 탄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는 일이 어렵지 않다.

13. 얼굴에서 방사선 형상의 빛이 나오는 때가 있다.

14. 확실히 말하면 내 성격은 내성적이다.

15. 지금 가끔 내가 신인간이 아닌가 하고 생각할 때가 있다.



그럼 해당하는 항목의 개수에 따라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알아보도록 합니다.


15점 - 까뮤(카미유)형 : 그대는 후륭한 신인간입니다. 그러나, 한 발 잘못 딛으면 위험한 세계로 끌려 들어가기 쉽습니다. 그러니 주의하십시오. OO병원에 입원한 뒤에는 모든게 늦으니까요.

9~14점 - 성훈(쥬도)형 : 그대도 신인간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그러나, 이 이상 자기의 신인간 능력을 알아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목성쯤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그대를 위하여 좋으리라 여겨집니다.

6~8점 - 캬라 형 : 그대는 신인간이라기 보다 강화인간이 가깝습니다. 지난날의 기억이 없고, 머리에는 수술자리가 있지요? 틀림 없이 있을 것입니다.



1~5점 - 피이쳐 형 : 그대는 신인간이 되어가는 사람입니다. 뛰어난 사람이 되기는 쉽지 않지만 노력에 따라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노력, 또 노력 하십시오.

0점 - 브라이트 형 : 그대는 신인류의 능력이 조금도 없습니다. 그러나, 신인간이 아니더라도 조금도 실망하지 마십시오. 살아 가는데엔 아무런 불편이 없으니까요. 매일매일을 즐겁고 보람차게 보내십시오.    

이상 모든 인덱스 및 이미지 출처 : 다이나믹 콩콩 미니백과 - 제트제트건담 대백과 완결편(1987년) -


 이 모든 질문과 해답의 출처는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다이나믹 콩콩 미니백과로 이미 소장하신 분들이라면 식상하지만 처음 보시는 분들에게는 재미로 보기에 적절할 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여하튼 갯수가 많든 적든 그다지 좋은 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 주목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미래를 살아가는 데 있어 뉴타입적인 능력은 분명 도움이 될 지도 모르겠지만 점점 발견해 나간다면 도리어 정신붕괴라든지 죽음, 자아상실 등 여러가지 부작용을 낳게 되니 말이죠. 그리고 중요한 것은 아예 타고나지 않는 이상 노력으로 뉴타입이 되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하다는 것도 암시해 주고 있습니다.(수술을 해도 뉴타입이 안되는군요.) 

 그러고 보니 우리들 주위에는 강화인간이 많다는 것도 입증이 되는군요. 얼핏 주위의 사람 중 6점 이상의 점수를 가진 사람을 찾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말이죠. 이미 개조가 된 것인지, 아니면 이미 뉴타입인데 타고난 능력을 감추며 사느라 그렇게 보이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지나친 '신인류 망상' 은 파멸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엘리스 2009/04/22 22:59 # 답글

    엉, 저는 피이처군요.
    ....근데 저 사람들은 누굴까요..[..]
  • 쓰레기청소부 2009/04/23 02:55 #

    기동전사 쌍제트 건담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입니다. 신인류라는 것은 건담이라는 로봇을 아주 잘~조종하는 사람들을 말하죠
  • 플로렌스 2009/04/22 23:27 # 답글

    저는 딱따구리문고의 쌍제트건담 밖에 안남아있는데...역시 카미유가 최강!!
  • 쓰레기청소부 2009/04/23 02:55 #

    개인적으로는 진화의 단계를 거친...쥬도군을 좋아합니다.
  • 풍신 2009/04/22 23:30 # 답글

    0 점이야 말로... 한시대를 풍미할수 있는 주역!!! 반대로 15점 맞으면, 싫은 사람에게 바로 반응해서 싸움박질하다가 주위 사람이 불행해지고 자신으 자폐증...
  • 쓰레기청소부 2009/04/23 02:55 #

    0점이라...그런데 이 세상에 너무 많아서 탈이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121142
9567
80622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3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