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추억의 로보트가 대거 제품화 예정이군요!!! 8

 CM's 코퍼레이션이라는 일본의 피규어 업체가 에스테바리스, 고디안, 바라타크, 슈퍼 파이어 다그온, 보톰즈 등
과거의 유명 로봇들을 제품화 할 것을 암시하듯 23일 열린 전시회에서 이들 제품의 목업 또는 시제품을 공개하였습니다.
사진의 갯수가 매우 많아 깔끔히 정렬해 놓지 못하였지만 스크롤을 천천히 내려가시면서 한 번 구경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 사진출처 : 루리웹 -




기동전함 나데시코 관련 제품




시제품까지 공개한 에스테바리스. 반다이제의 혼스펙 시리즈를 능가하는 사이즈와 디테일을 자랑하는군요.
무려 브레이브 합금 시리즈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가이킹 관련 제품


아쉽게도 신판 가이킹이지만 '가이킹 더 그레이트' 로의 완전 합체를 재현한 브레이브 합금 신제품 입니다.
부품교환이 필요할 것 같지는 않지만 가동에 있어 제약이 좀 있을 것 같군요.



네오 겟타 관련 제품


실수로 공개된 실루엣을 겟타로보GO 로 착각했던 네오겟타 시리즈 입니다. 당연히 1, 2, 3호로의 연계변형합체는 안되고
그나마 사진으로 보아서는 각 비행형태로의 합체변형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네오 겟타 1호. 뭔가 미묘한 프로포션이군요. 머리가 좀 큰 것 같습니다.


네오 겟타 2호. 제일 샤프하고 멋진 프로포션을 가진 것 같지만 성의 없는 나사구멍은 좀...


네오 겟타   3호. 3호기의 특성상 강대해 보이고 괜찮은 비율 같습니다만 가동이 문제이군요



초인전대 바라타크 관련 제품 



놀랍게도 시간을 거슬러 이런 제품까지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작은 크기에 다양한 루즈로
극중에서 등장했던 여러 형태의 제품군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브레이브 합금으로 발매될 예정이군요. 최근 들어 이 로봇의 라인업은 보지 못했는데 대단할 따름입니다.  
아마도 관절은 마그네로보 가킨과 구조가 비슷할 듯 보입니다. 





투사 고디안 관련제품



타츠노코 프로덕션의 명작 로봇 애니메이션인 고디안. 반다이의 바이캄프와 비교되는 프로포션이지만 합체 완료 된
고디안의 크기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근데 주인공 피규어는 1980년 대의 초합금과 다를 바 없어서 실망스럽군요.





용자 지령 다그온 관련 제품


이번 신작 중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신기술로 재현된 새로운 용자로봇을 기대했는데
1년 전부터 떡밥처럼 물게 했던 이 로봇의 정체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사진은 파이어 다그온.


상체 부분이 좀 경직된 것 같지만 무엇보다 뛰어난 얼굴조형을 보여줍니다. 과거의 타카라(손오공제)제품 과는 다른 듯 하네요. 
 허벅지가 짧아 슈퍼 화이어 다그온으로의 합체가 걱정되지만 이 형태 만으로도 은근히 멋지군요.


아쉽게도 건키드와 라이언은 각각 로봇으로 변하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면 더 엄청난 코스트가 요구되겠지만...
일단 이 정도로는 만족입니다. 나중에 리퀘스트가 들어온다면 라이언과 건키드 발매해 줄 듯...



파이어 스트라투수의 모습은 다그 파이어로의 모습으로 공개되지는 않지만 딱 봐도 변형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이거 왠지 극중에서처럼의 합체라는 상상에 점점 더 흥분되는데요?



아니..이것은? 극중에서 3번 밖에 나오지 못한데다 대기권 돌파조차 실패하여 산화된 슈퍼 파이어 다그온이 아닌가요?
하지만 과거의 제품과는 달리 상당히 괜찮은 프로포션을 보여줍니다. 근데 합본으로 나오면 가격이...



뭔가 변신하다 만 것 같은 파워 다그온. 불합리한 변신 방식으로 인해 극중에서의 멋진 프로포션은 기대하기 힘든가 봅니다.
다른 것은 둘째치고 머리크기만 좀 줄여주었으면 훨씬 나았을 텐데 말이죠.



그래도 멋집니다. 가격은 미정이지만 최소한 개 당 2만 엔은 잡아야 할 듯 하군요.



단쿠가 노바 시리즈


아주 예전에 회사에서 독자들의 주문을 받아 한정으로 생산한다고 했던 단쿠가 노바.
하지만 리퀘스트의 수가 너무 적어 무산되었는데 이번에는 재시도 될 것 같습니다. 이 무지막지한 가격은 어째...



오거스 관련 제품

소싯적 저를 햇갈리게 했던 장본인... 로봇 오거스이군요. 안정적인 프로포션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분명 다르지만 왠지 모르게 발키리가 떠오르는 디자인 이군요. 이 제품도 무려 브레이브 합금입니다.



강철의 라인베럴 관련제품


로봇 디자인은 좀 괴이하지만 이 여성 피규어가 마음에 드는 군요. 이 라인베럴은 A, B, C 타입 세 가지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용자왕 가오파이거 관련 제품


2006년에 발매된 제품의 재판이기는 한데 2.0 버전으로 가동식 손 부품이 채용되었습니다. 
다그온 시리즈에는 채용이 안되려나요. 아니면 나중에 재판으로 발매되던가...



전시장 부스 전경과 기타 제품


사진으로 보아서는 바라타크의 크기가 가장 작아 보입니다. 하지만 변형 후의 부피는 상당하네요.



브레이브 합금 제품이 본래 크기가 큰 편인데 고디안 시리즈의 크기는 현장을 압도합니다.
무게와 가격도 상당할 듯 합니다. 슈퍼 파이어 다그온도 합체한다면 그 부피가 상당할 듯 싶습니다.



참조출품으로 보여진 간바루가. 예전 라이징오와는 달리 브레이브 합금과 관련이 없나 봅니다.
무엇보다 힘을 잃게 하는 표정이 압권이군요. 간바레가 아니라...



이상 예전에 발매예정이라고 말씀드린 메카 액션 시리즈인 메칸더로보 입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허벅지에 금속류 질감이 느껴지는 윗쪽의 화상이 아마도 DX버전 인 것 같습니다.


추억의 로봇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고 전시회 전에 공개된 화상이라 그런지 그 이전에 공개한 실루엣에서의
로봇 이외에도 많은 제품들이 출품된 것 같습니다. 특히 바라타크나 에스테바리스는 의외의 물건.

하지만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아마도 '용자 지령 다그온' 시리즈 인 것 같습니다.
화상에 나온 파이어 다그온과 파워 다그온 두 제품 모두 발매일 미정에 가격도 미정이지만
각각 발매 아니면 관습처럼 합본으로 발매되어도 합쳐서 60만 원 상당의 제품이 될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용자물을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는 자금이 없는 것이 한이 됩니다.

그나저나, 대다수의 메카닉이 '브레이브 합금' 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이 많은 수의 메카를
어느 정도의 발매속도를 내 줄지는 의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많아서 올해 안으로도 소화하기 힘들 것 같거든요. 

제대로 된 용자 로봇을 가지고 노는 것이 바로 제 어른으로서의 꿈이었는데
어른이 된 지금 이 사진들만 보며 손이나 빨게 되었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핑백

덧글

  • 오리지날U 2009/05/23 06:14 # 답글

    저..저거슨 ! 오메가 미사일 !!
  • 쓰레기청소부 2009/05/23 17:38 #

    오메가 미사일이 빠지면 섭섭한 아이템이죠
  • 나이브스 2009/05/23 08:38 # 답글

    바라타크가 나올줄은 몰랐죠 근데 어차피 돈 때문에...
  • 쓰레기청소부 2009/05/23 17:38 #

    크기가 작고 메커니즘이 단순해서 그런지 가격은 비교적 저렴할 것 같습니다.
  • 백금기사 2009/05/23 10:39 # 답글

    오오 가이킹 더 그레이트 합금!!!
  • 쓰레기청소부 2009/05/23 17:38 #

    합금이라는 점에서 끌리기는 한데, 홍콩 모스트 원티드제 보다는 못한 것 같습니다.
  • theadadv 2009/05/23 20:02 # 답글

    모스피더, 엘로우씨는 남녀 다 있군요...
  • 쓰레기청소부 2009/05/23 20:06 #

    예, 근데 저에게는 관심 밖이라서 설명은 못 써놓았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31113
7963
827510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