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브레이브합금 라이징오 별도 재발매 0

 년 전 브레이브 합금 '갓 라이징오' 시리즈로서 바쿠류오와 합본식으로 발매되었던 라이징오가 이번에 소비자들의 많은 요구에 따라 별도로 발매한다고 합니다. 이번 넘버링은 브레이브 합금 28탄으로서 과거의 제품과는 차이가 없어 보이는, 말 그대로 단순 재판인 것 같습니다. 과거의 제품에는 관절의 강도와 바쿠류오의 퀄리티가 문제가 되었는데 이번에에라도 라이징오의 관절은 개선되지 않은 것일까요. 여하튼 바쿠류오는 몰라도 라이징오만큼은 상당히 멋진 프로포션으로 사랑을 받았으니 이번에 발매소식은 환영할 만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작은 얼굴과 긴 다리가 매력적이기는 하지만 이 라이징오 체형의 문제점은 지나치게 내려간 어깨가 아닐듯 싶습니다. 갓 라이징오로 합체할 시에 바쿠류오의 몸체가 갈라져 양 팔이 되는데 라이징오의 어깨가 내려가 있으니 상대적으로 갓라이징오의 양팔이 원숭이처럼 허벅지 끝단까지 오게 되었지요. 여담이지만 말입니다.

 이번 제품의 발매가는 13440엔으로 정해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국내 샾에서는 발매가를 착각했는지, 아니면 최근 다시 오른 환율을 지나치게 의식해서인지는 몰라도 이 제품 달랑 하나에 20만 원이 넘는 무시무시한 가격으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이제와서 절판된 '브레이브 합금 갓 라이징오' 를 구하기에는 좀 어려울 듯 하지만 소비자로서는 울며 겨자먹기가 아닐까 합니다. 과거에 라이징오, 바쿠류오가 한 셋트로 구성되어 발매되었던 갓 라이징오의 경우 당시 예약가는 20만 원대 중반 이었던 것을 감안한다면 정말 우리나라 경제가 왜 이지경으로 변했는지 모르겠군요.



제품명 : 브레이브 합금 28 라이징오
발매원 : 씨엠즈 코퍼레이션
발매가 : 13440엔
발매일 : 2009년 10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5454
2656
885034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