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아이팟 경품당첨 실패 6


QTV 창립 기념 이벤트 결과[클릭]



 무언가 요행을 바란다는 것은 지극히 상당한 크기의 정신적 고통을 수반하지만 어쩌겠습니까. 가진 재산은 없고 필요는 한데 이처럼 좋은 기회가 왔으니 큰 맘먹고 이벤트에 응모해 보았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낱말을(늘 그렇듯이 정답은 뻔하지만)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마침 매일매일 응모할 수 있다기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응모를 자주 하면 될 것 같다는 잘못된 기대에...) 매일매일 빠짐 없이 이벤트에 응모 했습니다. 물론 결과는 1등 상품인 아이팟 터치 2세대는 커녕 꼴등 상품조차 받지 못했습니다. 

 1등 상품이 5명이고 그것이 무려 아이팟이라면 해 볼만한 이벤트라고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평생동안 이런 당첨운이 없었던 것이 화근이었는지 몰라도 결과는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주변의 제 친구들도 경품을 위해 이곳 저곳 응모는 한다지만 아직 한 번도 받지 못했다고 했으니 1등을 바라는 것은 정말 무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반면에 바로 원하던 경품을 손에 넣어 사람들에게 자랑하는 사람들도 있고 말이죠.

 사실 지금 이 '풀 충전해도 3시간도 못가는 조루 짝퉁 아이포유' 를 버리고 진정한 아이팟을 손에 넣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당첨이라는 것은 엄청난 운이 따라 주어야 하는 것이므로 당연하게 당첨이 될 것이라는 기대는 처음부터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첨이 안 되는 것이 오히려 당연한 현실임에도 불구하고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좋지 않았으니 말이죠. 

어쨌든 아이팟에 당첨된 5명은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을에는 아이팟 터치 3세대가 출시된다는 것...이렇게나마 자극적인 신포도 이론으로 자신을 달래보고 있습니다. 


 여하튼 이벤트는 아직 4개가 더 남아 있습니다. 일단 네이트온 마일리지 이벤트가 금요일날 발표가 되니 그 때 한 번더 실망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무려 아이팟 터치 '16G' 용량이지만 받을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 뿐입니다. 난 안될거야 아마...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풍신 2009/08/11 08:37 # 답글

    되면 내 운을 이런데다 쓰다니...하고 불안하게 되기도...OTL...

    어쨋건...GOOD LUCK인겁니다!!!
  • 쓰레기청소부 2009/08/12 00:08 #

    그런 생각도 하지만 그 운을 쓰지 않고 둔다고 해도 나중에 제 생명을 살린다거나 복권에서 1등에 당첨되게 한다거나 하는 거대한 기적은 일으키지 않았을 것입니다. 안타까운 현실이죠
  • 오리지날U 2009/08/11 19:05 # 답글

    앗 ! 제목에 오타가.. ^^; 원하고 원하고 원하고 원하고 원하고 또 원하면 가질 수 있으리니...;



    아니, 그보단 알바를 하심이..?
  • 쓰레기청소부 2009/08/12 00:08 #

    왠지 돈을 주고 사기에는 너무 비싼 것도 있고, 지금 아르바이트를 하고는 있는데 그 돈의 대다수가 생활비로 들어가거든요.
  • ipodart 2009/08/12 02:35 # 삭제 답글

    꼭 되시길 바랍니다.:)
  • 쓰레기청소부 2009/08/12 05:43 #

    아이팟 어플리케이션 관련 블로그 운영자분이시군요. 저도 언젠가는...사용할 날이 오겠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551113
7963
82751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