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진마징가 타마시네이션 한정판 아타미(熱海) 나이트 버전 0



10월 2일부터 4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타마시(魂)네이션이라는 행사에서 1인당 2개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마징가가 공개되었습니다. 제품명은 GX-45a 진마징가 나이트 버전이라고 합니다. 이 행사는 반다이 전용 행사로서 이 기간에 회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도록 공개된 한정판 제품들은 상당히 고가의 프리미엄을 두고 팔려나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2박 3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기간동안 이 한정판 제품은 1인당 2개까지만 구입할 수 있으며 사실상 이 제품을 가지기 위해 입장하는 사람들보다는 프리미엄을 노리는 일본 상인들이 주를 이룬다고 보시면 됩니다. 말 그대로 이 행사기간 동안이라도 구입하지 못하면 나중에 감당 못할 프리미엄을 주고 구입해야 한다는 뚯이죠.

 정가는 6500엔으로 공개되었으며 입장료 500엔까지 포함한다면 7000엔 이상 소요될 것 같습니다만, 국내에 들어올 수 있을지는 의문이군요. 물론 소량으로 예약을 받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 작은 화상으로는 안구의 라이트가 점등되는지는 확실히 알 수 없지만
만약 전지를 넣어 과거의 철인 28호 처럼 점등을 할 수 있다면 상당히 가치있는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저 모습은 왠지...과거의 초합금혼 철인28호를 연상케 합니다. 본작과는 방열판 다자인이나 두부의 도색이 달라보이긴 하는데 특히 저 붉은색의 사악한 눈은 진정한 마신의 이미지를 내뿜고 있습니다. 제품의 세부사항은 추후 공개되겠지요. 참고로 이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남은 물량이 있다면 반다이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하기는 하는데 현재까지 제가격에 팔린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일본 상인들이 모두 휩쓸어 갔기 때문이죠. 시장에서는 또다시 프리미엄이 붙여진 채로 입고가 되며, 그렇게까지 귀한 제품이 아닌 점에도 불구하고 점점 가격은 오르는 악순환이 반복될 것입니다.  

 그나저나...이 소식을 듣고 본 제품을 예약한다는 한 쇼핑몰에 접속해 보니 18만원 가까이 되는 가격에 예약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 쇼핑몰의 이야기를 잠깐 빌리자면 '1인당 2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고 입장료는 500엔으므로 100개를 구입한다면 50번을 들락날락 해야한다. 긴 시간동안 줄을 서야 한다.' 라는군요. 결국 심각하게 발품을 팔아야 하므로 이런 가격을 책정했다는 것입니다. 취향에 따라 상당히 끌리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일반 컬렉터들에게는 먼 이야기가 된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과거의 타마시네이션 한정판 제품은 이렇습니다. 2008년 한정판 제품은 마징가Z 리뉴얼 리페인트판, 2009년 3월 한정판은 사이코 건담 유광버전...이들 가격은 40만원 내외입니다. 그나저나 다음 타마시네이션에서는 갓 스크랜더가 부속된 이녀석을 만나볼 수 있겠군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161100
5931
838595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