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받은 GUESS 시계가 몇 달만에 고장난 이후로,
아버지께서 에쎄 담배 사은품으로 받은 전자시계를 뺏어서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마저도 샤워를 한 뒤 물이 들어가서 못 쓰게 되었고, 당연히 새로운 손목시계를 구입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이미 94만 6천원짜리 아이폰이라는 고급 시계를 구입하기는 했지만,
스마트폰 사용이 금지된 구역에서는 당연히 손목시계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선물로 받은 GUESS 시계와 동급의 브랜드 손목시계를 구입하였습니다.
제품의 명칭은 바로
'그레이트 선가드 손목시계' 입니다. 그레이트 선가드란, 1991년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제작업체인 선라이즈에서 제작하고 방영하였던 '지구용사 선가드(태양의 용자 파이버드)' 의 최종 합체형 메카닉 입니다. 암흑대왕 드라이어스 일당의 공격으로 대파된
'파이어 젯트' 가 불새의 정의로운 마음으로 부활하면서 '슈퍼 선가드(그랑버드)'와 합체하게된 최강의 로봇이죠.
가격은 2천원으로,
TESCO라는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는 홈 플러스에서 구입하였습니다. 가슴 부분의 커버를 열면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모듈이 노출됩니다. 또한 유사시에는 이 손목시계가 변신을 하기도 합니다.
변형 과정은 복잡하기 때문에 생략하였습니다. 여하튼 그레이트 선가드로의 변신이 가능합니다.
손목에 착용한 상태에서 변신을 가능케 할수도 있으며, 변신한 상태에서도 가슴의 커버를 열어 시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무게가 가볍고 날렵하여 손목에 무리가 가거나 착용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레이트 선가드는 손목시계 스트랩 부분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휴대성은 물론 양복이나 손목 부분이 꽉 조이는 불편한 옷을 입고 있을 때에도
언제든지 분리하여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기동성이 부여된 셈입니다. 탈착 시 슬립현상은 절대 발생하지 않았으며, 양 다리의 하중이 고루 분포되어 있어 특정 공간에서의 전시는 물론 평면 바닥에서의 거치 또한 무리없는 수준으로 이루어 집니다.
착용 사진입니다. 비록 무기는 착용할 수 없었지만, 지구의 평화를 지키려는
우주 경비대 용자들의 패기와 용기, 그리고 정의로운 마음이 작품 전체에 고루 표현되어 있어 그 신비성이 더해지고 있었습니다. 손목시계를 필요로 하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아, 저거 어렸을때 엄청 가지고 싶었던 물건인데..
정작 가지고 나니 너무 잘 망가지더군요...ㅠㅠ
그나저나 저걸 아직도 팔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참 마음이 두근두근 거리는 손목시계네요.ㅎㅎ
에쎄 시계 하고 검색했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한 리뷰였습니다.
디테일하고 재치있는 리뷰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