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4200엔→4만 원에 득템 2

 지난번 용산의 한 오프라인샵에서 HCM Pro SP-005 건담 엑시아 스페샬 페인티드 버전을 실물로 보고난 뒤 상당히 훌륭한 제품이라는 인상을 받게 되었습니다.(노말버전과는 상당한 격차가 느껴질 만큼...) 하지만 오프라인샵에서는 6만 원이 넘는 비싼 가격에 팔고 있었기 때문에 눈치 보면서 슬슬 가게를 빠져나왔습니다. 원래는 2008년 발매당시 4만 원 대초반에 판매하고 있었던 제품이지만, 이제는 환율이 올랐다는 핑계로 왠만한 온라인샵 마저도 6만 원이 넘는 가격으로 올려 버렸더군요. 



 그러던 와중에 좋은 기회로 모 샵으로부터 4만 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입수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박스상태는 세월의 흔적으로 좋지 않았지만 스페셜 칼라 특유의 화려하고도 육중한 광택이 낡고 색바랜 박스를 다시 새 것 처럼 정화해 줄 듯한 기세로 뿜어져 나오더군요. 그야말로 득템이었습니다.



    
 제품의 전고는 약 90mm로 전시하기에는 적당한 수준입니다. 오프라인샵에서는 바로 옆에 진열된 노멀버전 제품과 비교해 볼 수 있었는데, 노멀버전의 모습은 도색의 차이 치고는 상당히 밋밋한 인상으로 보이더군요. 


 이것은 그저 제품 홍보용 사진일 뿐이고, 실물은 얼굴부분 도색이 정교하게 맞아떨어지지 못한 탓인지 상당히 바보같은 인상을 보여주었습니다. 확실히 피규어 제품은 가능하면 실물을 직접 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구입하려는 마음도 없었는데 실물을 보게된 이후로 예정에 없던 지출을 하게 되는 부작용도 조심을 해야겠죠...그게 바로 이 제품이었고...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ㅇㄴㅇ 2011/08/15 17:08 # 삭제 답글

    혹시 침수샵에서 구하신 건가요? 좋은 건 일찍 없어졌다고 해서 안갔는데, 만약 거기라면 한 번 가볼 걸 그랬네요 쩝.
  • 쓰레기청소부 2011/08/16 07:27 #

    아뇨;;;침수샵은 아닙니다. 온라인샵에서 구했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281190
7963
82746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