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북오프에서 집어온 것... 0


 
신촌 북오프점에서 구입한 애니메이션 OST와 만화책입니다. 이제 신촌점 밖에 남지 않은 북오프의 경우 다양한 CD나 만화책들이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볼거리가 별로 없는 편입니다만, 종종 찾다보면 나름 국내에서 구하기 힘들거나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진정으로 원하는 CD는 구하지 못했지만...


 
 오버액션 요리만화의 원조격인 '미스터 아짓코 OST' 입니다. 80년 대에 발매했던 LP 음악집을 2004년에 CD로 재발매한 버전입니다. 가격은 무려 14300원이군요. 수료나 희귀성이 높은 제품은 아닌데 상태가 좋아서인지 상당한 가격으로 책정 된 것 같았습니다. 여하튼 국내에서는 구하기 힘든 음반인 것은 사실이니 주저하지 않고 구입하였죠.



 마동왕 그랑조트 OST 3집입니다. 그랑조트 OST의 경우 히트곡집을 제외하면 4집까지 출시되었는데, 사실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수록된 곡은 별로 유명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히트곡집을 소장하고 있으니 대세를 몰아 구입하였습니다. 나온지 20년 정도 된 음반이어서 그런지 역시나 가격은 14300원이라는 상당한 가격에 책정되었습니다. 



 예전 1960년 대에 등장했던 뚱보 철인 28호의 원작만화입니다. 이것은 1998년쯤 재판된 것이고, 북오프에서는 단 한 권 밖에 재고가 없더군요. 아쉬운대로 구입하긴 헸지만 결정적으로 일본어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지 눈에 잘 안 들어오더군요. 

 개인적으로는 국내에서도 중고 음반이나 만화책 원서들을 보다 다양하게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느 순간부터인지 북오프를 방문할 때마다 별다른 변화가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될 정도였으니까요. 특히나 애니메이션 OST코너를 보면 1년 전이나 지금이나 재고량이나 구비된 음반의 종류는 거의 달리진 것이 없는 것 같더군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541406
7968
80562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2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