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몸이 아파서 휴대용 안마기를 구입했습니다. 4

 나이가 들고 몸이 힘들어지니 육체에 쌓인 피로는 좀처럼 가시지 않더군요. 이번에는 6000rpm의 강력한 회전수로 늙고 지친 사지육신을 위로해줄 수 있는 휴대용 안마기를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무려 58000원. 


  기존의 건전지 채용식이 아닌 220V의 충전기 전원을 공급받는 최고급 안마기입니다. 제품 명칭은 뷰티케어 마사지기이기는 한데, 아무래도 젊은 여성들보다는 본인처럼 늙고 추한 사람들이 '뷰티' 해질 수 있는 안마기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는 설명은 본인을 매우 기쁘게 하는군요.



  제품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명서와 기기 본체, 그리고 충전기입니다. 건전지로 작동하는 방식이 아니라면 충분히 높은 회전수와 출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10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만성적인 어깨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군 시절에는 행군이나 훈련 중 장시간 총을 어깨에 메고 있으면 그로부터 2~3주 동안 참기 힘든 어깨통증을 호소해 왔을 정도입니다. 대학에 복학하고, 졸업 후 직장인이 되어도 이런 증상은 전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질 않는군요.
 
 일단 사용기는...시연 장면의 경우 셀프 카메라를 찍을 수 없으니 넘어가도록 하고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나름 일시적인 효과는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력이 과도하여 어깨가 어프거나 할 정도는 아니구요. 하지만 나이를 점점 먹어감에 따라 충분히 안마를 실시한 이후에도 금새 통증이나 피로함이 시작되곤 합니다. 세월 앞에는 장사가 없나 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3377
3511
86392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0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