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앵그리버드의 테이블 보드게임 완구 8






 

 인기 모바일 게임 '앵그리버드' 보드게임형 완구가 출시되었습니다. 무려 건전지로 작동하는 새총을 이용하여 앵그리 버드들을 직접 장전하고 발사시키면서 게임 속에서의 파괴놀이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게 만든 완구입니다. 국내에서도 요즘 소셜 커머스 쿠폰에서도 35%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는데, 상당히 재미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게임 스케일에 비해 구성품은 상당히 조촐한 편이긴 하지만 주요 캐릭터들 3마리 모두 부속되어 있고, 간단한 건물이나 구조물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나름 즐길만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식으로 '앵그리버드' 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온 제품인데 비해 캐릭터 조형은 왠지 모르게 '저작권을 피하려는 듯한 '이방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군요. 



 이쯤되면 건전지로 작동하는 새총의 위력이 궁금하군요...너무 멀리 날아가서 다른 사물과 부딫히거나 상처를 입히는 것은 아닌지...


 
 박스아트입니다. 아이들이 이 제품을 가지고 놀면서 동역학에 능통해지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더불어 파괴본능도...





 참고로 '앵그리버드' 의 실제 모델이 되었던 조류들이라는 제목으로 나돌던 사진입니다. 사실 게임상의 캐릭터와 실존 새들과 비교해 놓은 것일 뿐, 말 그대로 '리얼?' 인지는 미지수입니다. 하지만 상당히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군요. 막상 관찰해 보면 실존 새들과는 무늬라든가 세부적인 특징이 미묘하게 차이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301166
7716
827964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