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건담 에이지 1기 OST 구입하였습니다. 1

 많은 사람들의 '까임' 을 받았던 건담 에이지 1기였지만, 오프닝/엔딩 음원 자체는 상당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때문에 시기상 늦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국내 일본음반 샵에서 엔딩곡 싱글앨범을 주문하고야 말았습니다. 엔딩곡 음반은 크게 아티스트 사이드판과 에니메이션 사이드판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저는 당연히 '애니메이션 사이드판' 으로 구입하고야 말았죠. 왜냐하면...





 아티스트 사이드판 자켓에는 왠 이상한 얼굴의 아주머니가 큼지막하게 나와있기 때문입니다. 사진 속의 주인공은 엔딩곡을 부른 '쿠리바야시 미나미' 라는 가수이며, 국내에서는 '크루노 크루세이드' '그대가 바라는 영원' '마이히메' 오프닝 등으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솔직히 예쁜 여자가수가 나와있는 표지였다면 냉큼 구입했겠지만 사진 속의 저 분은 심히 부담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도저히 소장용으로는 구입하기가 꺼려졌던 것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미나미 씨...

 라는 건 솔직히 농담 반 진담 반이고...(이봐!) 진정한 이유는 '애니메이션 음반' 은 되도록이면 애니메이션 표지를 가진 음반으로 소장하는 것이 더 의미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일본에서 도착한 음반입니다. 최근에 발매된 음반이라 신품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아직까지 포장을 열어 개봉하지는 않았습니다만, 표지 디자인 자체는 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이왕이면 '유린' 같은 캐릭터도 예쁘게 하나 그려주었으면 하는 바람이었지만, '로봇만화' 앨범에는 로봇이 큼지막하게 그려져 있는 것이 바람직한 것이죠.(퍽!) 

 싱글앨범이야 8cm 작은 CD에 익숙해져 있었던 본인으로서는 맥시 싱글이라는 매체가 상당히 생소한 편입니다. 더군다나 가격은 무려 1300엔...포장을 개봉하기가 상당히 두려워지는 가격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재윤 2012/03/06 12:25 # 답글

    쓰레기청소비님도 익히 아실 그렌라간의 예를 듭니다.

    싱글 시디가 아니메 그림 표지와

    가수 사진 표지로 나눠 나왔습니다.

    아니메 그림 표지로 된 싱글 시디가 실제로 더 대우받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93348
4089
84137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