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 : 2013/02/11 15:53
- 퍼머링크 : gerckm.egloos.com/5724622
- 카테고리 : 재미없는 이야기

저 중에서 왠지 만만해 보이는 이미지의 '미니쿠퍼' 의 경우...신차 가격은 무려 4천만원 정도입니다. 국산차로 따진다면 제네시스(쿠페아님)가 저 정도 가격을 호가하기 때문에 결코 만만하게 봐서는 안되는 수입차입니다. 차량의 주인이 '강지영' 이라는 연예인으로 되어 있는데, 검색해보니 2013년 기준으로 나이가 20살이로군요. 음...
뭔가 육중하고 무식해 보이는 랜드로버 SUV차량...차종마다 편차가 크지만 평균 1억 정도 합니다.소녀시대 '윤아' 라는 연예인이 보유하고 있는 '시로코R' 의 경우도 겉보기와는 달리...4천200만원 정도 호가하는군요.(참고로 '시로코R' 은 '소형' 스포츠 쿠페...)저 중에서 가장 저렴한 '골프' 가 3천만원대 중반으로 그나마 중견기업 과/차장급의 직장인 정도라면 충분히 몰 수 있는 수준의 차량이긴 합니다만...
페라리 캘리포니아 3억 5천만원...말할 것도 없고...'아이유' 라는 가수가 보유하고 있다고 나와있는 '포르쉐 카이엔' 도 1억...(근데 아이유가 저런 차를?)...그 외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5억...벤틀리 콘티넨탈 3억...벤츠 SLS 클래스 2억 7천...마세라티 그란 투리스모 2억...ㅠㅠㅜ 눈물이 앞을 가릴 정도로 비싼 차량들입니다.
사업에 성공해서 큰 돈을 만져보지 못한 이상...운좋게 월급쟁이로 성공해서 억대연봉을 받는다고 해도 벤츠E클래스 정도가 한계일 겁니다. 그것도 나이 4~50에...어차피 자신이 번 돈으로 떳떳하게 구입하는 것이니 개인적으로는 심히 부럽고 딴세상 사람들 이야기 같다는 느낌만 드는군요.
보통 저런 고급차량들을 보고 '우와, 멋있다. 나도 저런 차 가지고 싶다' 라며 어린애처럼 부러워하는 사람은 드물 것입니다. 사람들이 진정으로 부러워 하는 것은 '비싼 수입차 자체' 라기 보다는 저 정도의 고가의 차량을 몰 수 있는 '경제적 수준' 과 '환경' 이기 때문입니다. 당장 저 같은 사람에게 공짜로 '미니쿠퍼' 같은 차량이 생겼다고 칩시다. 아마 유지비 때문에 부담스러워서 당장 중고차 시장에 내다 팔아 버리겠지요. 2억 짜리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적어도 연수입이 차 가격의 3~4배 이상은 족히 넘는다는 소리이니...(물론 2년 동안 무료로 리스해 주었다던가 중고로 구입했을 수도 있는 것이겠지만...)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화려한 생활이 탐나는 것일뿐...
그중에 진짜 음악하려고 나온 인물이 몇이나 될까요???
정년보장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일류대 나온 청년들까지도 너도나도 최말단 '9급' 공무원 시험에 매달리는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연예인처럼 동일 직종 내에서 소득 편차가 크게 나는 직업도 많지 않을 걸요?
어린 애들이 그런 현실을 몰라도 너무 모르죠.
연예인과 같은 예술관련직이나 운동선수처럼 말이죠
뭐.. JYJ가 타는 차나 몇몇 차들은 일반 회사원이 타질 못하겠지만...
약깐 무리하면 탈만한 차도 많으니.......
7~8천은 되어야지 이걸 어떻게 굴려.. 라는 생각을 하죠...
우리나라 국산 suv도 3천인데...
4~5천짜리는 쫌 무리하면 굴릴 수 있죠...
그리고 집이야... 어차피 차와는 다른 리그라...
차 4천짜리 산다고.. 집을 못사는것도 아니고요..
어차피 3천짜리 차 사고.. 3억짜리 살사람이
4천짜리 차사고 2억9천짜리 집 사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