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세계 유명 브랜드의 미래 4


 애플은 왜 저렇게 변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지만 나머지 브랜드들은 대충 감이 오는군요. 'Simple is the best' 라고 했던가요. 로고가 점점 단순해지고 있는 브랜드가 몇몇 보입니다. 특히 스타벅스의 경우는 뭔가 섬뜩하군요. 한편, 모토로라와 노키아의 운명은 대략 안습이군요. 모토로라는 나중에 M&Ms 밀크 초코릿에 인수될 운명....노키아는 아예 사라져 버렸습니다.

 사실 요즘같이 급변하는 시장경제체계에서 과연 현재와 같은 인기와 실적으로 2~30년 후의 미래를 장담할 수 있는 기업은 아마 손에 꼽을 정도일 것입니다. 어쩌면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들의 대다수가 몇 십년 안에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 가능성도 높다는 것이죠.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wheat 2013/07/09 08:04 # 답글

    노키아... 사라졌어 ㅠㅠ
  • 풍신 2013/07/09 09:53 # 답글

    아무리 Simple is best 라지만 저렇게까지 심플화 되진 않을 듯...차별화를 위해서라도...
  • 스타벅스 2013/07/09 10:43 # 삭제 답글

    점점 확대되고있어!
  • tore 2013/07/09 22:10 # 답글

    애플은 사과니까 빨간색 사과를 단순화 시킨 것 아닐까요? 한입 베어 물은 것은 그대로고용.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7348
4089
84137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