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 : 2014/02/23 13:45
- 퍼머링크 : gerckm.egloos.com/5791459
- 카테고리 : 세상만사 잡담

현재 사용 중인 개인 PC에서 이글루스 로그인이 되지 않아 포스팅 작성 및 답글쓰기가 매우 여렵습니다. 유독 로그인 페이지만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세지만 뜨는군요. 이글루스 고객선터에 위와 같은 증상에 대한 문의를 했으나 '서버 이전으로 인한 일시적 문제이니 현재는 괜찮다'라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모바일 기기나 타 PC에서는 로그인이 가능하지만 유독 집에 있는 PC로만 접속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서는 특정 IP에 대한 차단 때문에 이런 현상이 발생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다행히 제게는 스마트폰 테더링이라는 대책이 있긴 합니다만,,,이글루스 포스팅 업데이트를 위해 노트북을 따로 켜야 하는 불편함을 감내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해외 사용자도 아니고, 그동안 멀쩡히 잘 되던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뭔가 의문스러운 점입니다. 언제까지 이런 불편함을 겪어야 되는지 모르겠군요. 고객센터에 다시 한 번 문의할 예정입니다만, 제대로 해결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이 있으신지요? 해결 방법은 없을까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로그인 페이지만 안뜨는거라면 IP차단은 아닌거 같네요. 집에있는 pc로만 접속이 안된다면 혹시 예전에 인사이트 줌 공지 페이지로 연결될때처럼 브라우저 자체에서 캐시를 저장해서 서버 이전 IP로 호출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