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해피밀 스폰지밥 구매 성공했습니다 1

 해피밀 마리오의 대란이 지나간 후, 해피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타이밍에 돌입할 줄 알았는데 마리오 이후 해피밀 완구는 아쉽게도 스폰지밥이 되어버렸습니다. 해외에서처럼 마리오를 기점으로 원피스나 마리오카트 시리즈를 들여놓길 기대했던 사람들의 기대는 무참히 깨져 실망이 이도저도 아닌 듯 합니다만 은근 이 시리즈도 인지도 때문에 적지 않게 수요층이 있는 것 같더군요.

 이번 해피밀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7월 4일날 발매개시된 '스폰지밥 봉제인형(Plush)'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난감이 아닌 봉제인형이라는 특성 때문인지 은근히 품절표시를 게시해 놓은 매장이 많더군요. 서울에는 발매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품절이 된 모양이라 분당까지 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분당 3개 매장 중 2군데는 이미 품절...

 퀄리티는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마감이 떨어지는 플라스틱제 완구보다는 오히려 고급스러운 느낌이 풍겨진다고나 할까요. 하지만 저 입체스럽지 못한 얼굴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 비춰보면 괴기스러운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문제는 스트랩이나 장식용 끈 등 악세사리로 활용할만한 보조도구가 없다는 것입니다. 핸드폰줄이나 가방에 매달아 놓을 목적이라면 별도로 바느질을 해서 고리나 끈을 붙여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것 같더군요.


 그나저나 다음달 해피밀 완구는 무엇인지 궁금해 지는군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알토리아 2014/07/22 23:54 # 답글

    개인적으로 해피밀을 먹느니 햄버거 단품 먹고 마는 편이라 관심이 별로 없는데, 쓰레기청소부님 덕에 잘 보고 갑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581406
7968
80562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2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