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굳이 둘 중에서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6



1. 바람둥이 남편 vs. 보증빚 10억 남편 (단, 이혼 및 보복성 외도 불가)

2. 명문대 꼴찌 vs. 하위권 대학 수석 (단, 편입/재수강 불가)

3. 원수같은 맞고참 vs. 싸이코 부장님 (단, 이직 및 전출 불가)

4. 전방 꿀보직 vs. 집근처 부대 죽노동 보직 (단, 선후임 관계는 모두 최악이며 휴가도 거의 없음)

5. 후천적 고자 vs. 강제 동정 (단, 욕구는 모두 존재함)

6. 대기업 40세 정리해고 vs. 중소기업 55세 명예퇴직 (단, 재취업 불가)

7. 죽기 직전 내집마련 vs. 평생 월세집 전전 (단, 처자식 없음)

8. 김전일과의 무인도 여행 vs. 코난과의 세계 최대 백화점 쇼핑 (단, 일행에서 이탈 불가)

9. 남친의 명품 가방 선물 vs. 한 달동안 몸으로 때워 마련한 이벤트 (단, 앞으로도 계속 이런 식임)

10. 효성스런 일용직 아들 vs. 냉정한 의사 딸 (단, 생활비 지원 가능)

11. 뉴타입+퍼스트 건담 vs. 올드타입+디스트로이 모드 유니콘 건담 (단, 한 번에 승부를 봐야 함)

12. 된장녀 초미인 아내 vs. 알뜰녀 초추녀 아내 (단, 이혼 및 외도 불가)

13. 한가한 팀에서 승진 없이 주 40시간 근무 vs. 장래유망한 팀에서 승진하며 주 90시간 근무 (단, 이직 및 전출 불가)



 아마 대다수는 둘 다 선택하기 싫다는 의견이 대세일 것 같군요. 여튼 현실에서는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하느니 차라리 피하는 것이 상책이겠지만, 살다보니 이런 말도 안되는 두 가지 선택 중에서 굳이 하나를 선택해야만 하는 일들이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곤 합니다. 어떤 측면에서는 선택의 여지라도 존재한다면 행복한 인생인 것일수도...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제트 리 2015/01/15 08:49 # 답글

    그냥 안 살랍니다 ^^
  • 시로 2015/01/15 09:04 # 답글

    11번은 원래 올드타입이 뉴타입 잡으라고 만든 기체였을텐데 저거...
    탑승자가 보통 못버텨서 그렇지(...)
  • 재규어 2015/01/15 09:40 # 답글

    8. 김전일과의 무인도 여행 vs. 코난과의 세계 최대 백화점 쇼핑 (단, 일행에서 이탈 불가)

    코난요

    솔직히 코난쪽이 죽더라도 깔끔히 죽을듯... 해서..
  • Dancer 2015/01/15 10:24 # 답글

    1. 바람둥이 남편 vs. 보증빚 10억 남편 (단, 이혼 및 보복성 외도 불가)
    -> 여성분들이 답해야 할듯

    2. 명문대 꼴찌 vs. 하위권 대학 수석 (단, 편입/재수강 불가)
    -> 왼쪽이 낫습니다.

    3. 원수같은 맞고참 vs. 싸이코 부장님 (단, 이직 및 전출 불가)
    -> 왼쪽 제대 후 정상적인 부장님을 만나는 거라면 당연히 왼쪽이죠.

    4. 전방 꿀보직 vs. 집근처 부대 죽노동 보직 (단, 선후임 관계는 모두 최악이며 휴가도 거의 없음)
    -> 선후임관계가 최악이면, 그 어떤 쪽도 소용없음

    5. 후천적 고자 vs. 강제 동정 (단, 욕구는 모두 존재함)
    -> 으음...원래 오른쪽은 돈있으면 해결되는데.....

    6. 대기업 40세 정리해고 vs. 중소기업 55세 명예퇴직 (단, 재취업 불가)
    -> 왼쪽이 압도적으로 좋음 (직장이 사라졌을 즈음 확보한 돈은 비슷하거나 혹은 왼쪽이 더 많을 수도 있음)

    7. 죽기 직전 내집마련 vs. 평생 월세집 전전 (단, 처자식 없음)
    -> 처자식이 없으니 오른쪽이 훨씬 낫죠.

    8. 김전일과의 무인도 여행 vs. 코난과의 세계 최대 백화점 쇼핑 (단, 일행에서 이탈 불가)
    -> 오른쪽이 더 나음... 김전일은 정말 꿈도 희망도 없고, 코난은 확률은 낮지만, 그래도 살수 있을지도...

    9. 남친의 명품 가방 선물 vs. 한 달동안 몸으로 때워 마련한 이벤트 (단, 앞으로도 계속 이런 식임)
    -> 이것도 여자가 답해야...

    10. 효성스런 일용직 아들 vs. 냉정한 의사 딸 (단, 생활비 지원 가능)
    -> 생활비 지원이라면, 외로움타는 성격아니면, 오른쪽 가셈.

    11. 뉴타입+퍼스트 건담 vs. 올드타입+디스트로이 모드 유니콘 건담 (단, 한 번에 승부를 봐야 함)
    -> 단번에 승부라면, 왼쪽이 압도적으로 유리 (전투의 승부를 가리키는게 아니라 오른쪽은 이겨도 탑승자에게 딱히 좋은게 아니지 않나요)

    12. 된장녀 초미인 아내 vs. 알뜰녀 초추녀 아내 (단, 이혼 및 외도 불가)
    -> 뭐 할수 없죠.. 왼쪽을 감금하고 사육해야겠죠..(응? 뭣이?)


    13. 한가한 팀에서 승진 없이 주 40시간 근무 vs. 장래유망한 팀에서 승진하며 주 90시간 근무 (단, 이직 및 전출 불가)
    -> 이건 이미 결혼해서 처자식이 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미혼이 오른 쪽이면, 강제 독신이 되어버릴 가능성이 매우 높음
    6개월 정도 주당 100시간 정도 일해본 적이 있는데(승진없음 ㅋㅋ), 솔찍히 할짓이 못됨
  • 강승규 2015/01/15 15:45 # 삭제 답글

    매우 어려움
  • 건담에대하여.. 2015/03/03 08:52 # 삭제 답글

    유니콘 건담자체가 뉴타입이아닌이상 탑승하여 조종하는게 극한 거기다가
    디스모드가 되면 일반탑승자일경우 얼마안가 기절할거같습니다 ㄷㄷ
    만면 말그대로 아무로에 퍼스트조합이면 ㅈ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61468
6664
83979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