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 : 2015/03/11 01:45
- 퍼머링크 : gerckm.egloos.com/5838865
- 카테고리 : 재미없는 이야기

일본의 어느 지하철역에서 벌어진 대(변)참사입니다. 보시다시피 화장실 정화조 및 배관에 문제가 발생하여 터진 모양인데, 시민들이 겪게되었을 충격과 공포는 직접 경험해 보지 않는 이상 짐작조차 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저것들이 바로 여러분들이 상상하시던 바로 '그것' 입니다. 악취는 물론이거니와 위생 상에도 심각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현장입니다.
일반적으로 건물이나 시설물 관리가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일본인데, 역사 내 화장실에서 저런 일이 발생했다는 사실 자체가 상당히 놀라울 따름입니다. 복구는 커녕 악취를 제거하는데만도 상당한 인력과 시간이 투입되어야 할 것 같은데, 저런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모르겠군요. 만약 저런 일이 한국에서 발생했다면...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http://ko.wikipedia.org/wiki/%EC%84%9C%EC%9A%B8_%EC%A7%80%ED%95%98%EC%B2%A0_7%ED%98%B8%EC%84%A0
설마 일본국에서 벌어진 저런 일이 대한민국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 배관은 문자 그대로 들어가서 어떻게 해 볼 수 없는 것들이 워낙 많아서 언젠가는 한번 터진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합니다.
짤에는 보니 ... 차라리 냄새 제거 흡착포 -- 에전 태안 기름 유출 사고에서 사용한 것과 비슷한 것을 준비해 뒀다가 사용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