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텔레토비 리부트' 북미 방영 예정 0


 1990년 대 후반 영국의 BBC에서 제작되어 국내외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했던 '텔레토비' 시리즈가 리부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국에서는 1997년 부터 2001년 까지, 국내에서는 1998년 부터 2005년 까지 방영되어 초등학교 입학 이전의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TV 프로그램이었죠. 방영 이후 텔레토비 제작진들이 마약의 일종인 코카인을 흡입한 상태에서 방송을 진행했다거나 '텔레토비의 진실' 이라는 이름으로 텔레토비에 숨겨진 비밀 등 여러가지 괴담들이 나돌았던 것이 기억에 남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여튼 요즘 '리부트' 라는 명목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제작하는 사례가 많은데, 이제는 어린이용 프로그램까지 리부트가 된다는 사실이 신기합니다. 사실 리부트라는 것이 긍적적인 부분만 있는 것은 아니겠죠. 한편으로는 반가우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려는 단면이 숨겨져 있는 것이죠.

 기사에 따르면 리부트 되는 텔레토비 시리즈는 영국의 BBC가 아닌 북미의 니켈로데온(Nikelodeon) 이라는 글로벌 어린이 채널에서 방영하는 듯 합니다. 아마 픽업(Pick-up) 이라는 표현을 사용한 것으로 보아서는 이쪽을 통해 전 세계 동시방영이 이루어 질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아무 생각 없이 보았는데, 나이가 들어 텔레토비들의 외형과 컨셉을 다시금 보니 왠지 모르게 소름이 끼칩니다. 인간도 아니고 동물도 아닌 것이 사람의 말을 하는데다 이상하게 생긴 과자까지 먹으면서 낄낄낄 웃어대는 모습이 지금 생각해보면 사람에 따라서는 일종의 호러 또는 트라우마감이 아닐까 싶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91994
7716
82834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