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남자친구를 월세 내주는 부하로 만드는 방법 19


 과거에는 자신의 밥값 해결을 위해 소개팅을 한다는 어느 여성의 글을 목격한 적이 있습니다만, 이건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인 것 같군요. 사연의 내용을 보아하니 밥값은 물론 생활비, 심지어 월세까지 남성들로부터 충당한 것으로 그 스케일이 훨씬 장대한 것 같습니다. 과연 현실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주변 지인들의 사례를 간접적으로 종합해 보면 현실적으로도 가능한 일이라고 판단되긴 합니다. 우리 사회의 안타까운 단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통탄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사실 여성이 남성들로부터 많은 돈을 지원받을 수 있었던 중요한 근거는 바로 상대 남성들의 '불손한 의도' 로부터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성교제의 목적을 '감정의 소통' 이 아닌 '육체적 소통' 에 중점을 두는 남성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가능한 것 아니겠습니까. 때문에 여성에 대한 무조건적인 비판만 자행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스킨쉽과 같은 육체적인 관계를 위해 이성친구를 사귀려는 남성이라면 하루빨리 정신을 차리는 것이 정답일 것이지만, 그렇지 않은 남성이라면 금전적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자신의 스킨쉽 제공을 미끼로 만남을 지속하려는 여성들을 멀리하는 것이 상책인 것 같습니다. 물론, 월세 수 십만원을 매달 충당해 줄만큼 경제력이 충만한 처지에 놓인 남성들이 세상에 얼마나 많겠습니까마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오리지날U 2015/07/06 05:04 # 답글

    나도 실상을 알기 전엔 몰랐는데.. 저게.. 저런 식으로 재미보는 여자들이 은근히 많더라고ㅎㅎ

    사실 그깟 보지 얼마나 한다고 저렇게까지 하고 싶을까..하는 생각도 들지만.

    이건 남자들한테도 문제가 있는 게, 보통은 한 번 먹고 쿨하게 버리는 경우가 다반사거든. (원래 수컷 특징이기도 하고)

    말하자면 포인트는 '지속성'이란 거지. 내가 상대방한테 계속 가치있는 무언가가 될 수 있느냐,하는.

    그걸 제도화시켜서 법으로 딱 정해놓고 [야 우리 씨바 이제부터 한 배 탄 거임? 오키?]하는 게 바로 '결혼'이란 것이고.


    좀 횡설수설 했는데 ^^; 그러니까 내가 말하고 싶은 건.

    저런 씨발년들은 족쳐야 된다는 거야ㅋㅋ 쿨거래를 해야지, 쿨거래를 ! 어디서 엄한 남자들 상대로 삥을 뜯어ㅋㅋ 팍씨 !
  • ㅁㅁ 2015/07/06 08:20 # 삭제 답글

    남잔데 저런 여자 혐오스러운거야 당연한거고 저 장단에 놀아나는 호구자지새끼들도 불알을 확 갈아버리고 싶다.

    저런 호구짓 자처하는 자지새끼들이 있으니 보지들이 감히 남자 무서운 줄 모르고 깝치지 ㅉㅉ
  • ㅇㅇ 2015/07/06 10:23 # 삭제 답글

    호구색히들..얼마나 눈치가 없으면 저런거에 속아넘어갈까..월세의 ㅇ자만 나와도 눈치를 딱 채야지
  • 요원009 2015/07/06 10:30 # 답글

    얼씨구~ ㅋㅋㅋㅋ

    끼리끼리 잘들 노네요
  • 비로그인 2015/07/06 10:31 # 삭제 답글

    남자 한 명이 수십 낸 게 아니네요. 저 여자는 어장에 12명을 해놨고 남들에게는 최소 7~8명을 해놓으라고 조언했네요ㅋㅋ
    즉 1인당 4~5만원 선에서 뜯어내는 거... 직장인 남자면 그 정도 돈은 한 번 공사(?)를 위해서는 쓸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 그 점을 노린 거 같네요. 뜯기는 놈이 있으니 뜯는 년이 있는 거겠지만...
  • 11 2015/07/06 10:37 # 삭제 답글

    병신 보빨러들이 드럽게 많다는 증거.
    특히 386 보빨러 새키들은 지들 후배들에게 니들은 왜 보빨 안하냐며 지랄 하는 개쓰레기들.
  • KittyHawk 2015/07/06 10:39 # 답글

    완전 혐오 그 자체네요.
  • K I T V S 2015/07/06 10:57 # 답글

    무섭군요...ㄷㄷ
  • 오오 2015/07/06 11:32 # 답글

    진짜라면 독한 거지근성
  • 덜덜 2015/07/06 11:34 # 삭제 답글

    여성들이 남성의 욕망을 이용해 아랫도리 장사(?)하는 거야 흔한 일이지만,
    저렇게 대놓고 날것의 글을 읽으니 혐오감이 일어나는군요.

    저 남자들이 멍청하긴 하지만 나쁜 건 아닙니다. 애초에 어플만남 같은 서로 합의된 가벼운(?) 목적으로 만난 자리이니까요. (요즘같이 여성들도 가벼운 섹스를 즐기는 시대에서는 더더욱)

    굳이 따지자면 사기를 친 여자 쪽이 도덕적으로는 나쁜 쪽이죠. 멍청하게 사기당한 사람이 한심해 보일 순 있지만, 사기꾼과는 도덕적으로 동급이 아닙니다. (사기詐欺:나쁜 꾀로 남을 속임)

    근데 저 짓도 아무나 못 하겠죠 ㅋㅋㅋ
  • ㅁㅁ 2015/07/06 13:27 # 삭제

    가벼운 목적으로 만났는데 지속적으로 돈만 뜯어가고 대주진 않으면 눈치 까야되는거 아닌가.

    사기로 치환하기도 뭐한게 명확히 계약을 한것도 아니고 법적이 아니라도 남자가 사주면 여자가 대줘야된다는 사회적 규범이 있는것도 아님.

    처음 한두번 그러는건 이해하겠는데 저 계집의 말을 빌려 '지쳐 떨어질때' 까지 빨리고도 정신못차리는 자지새끼가 문제임.
  • 덜덜 2015/07/06 13:45 # 삭제

    ㅁㅁ//

    1. 그래서 남자가 멍청하다고 했습니다. 다만 도덕적 측면에선 동급이 아니라는 얘기죠. 가벼운 성관계는 현대 사회에선 취향 즉 개인의 가치관 문제이고요. 차라리 아랫도리를 대줬다면 말은 안했을겁니다.

    2. 형벌로 처벌해야할 범죄까지 라곤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도의적인 측면에서 단어적 의미 그대로 사기에 해당하는 행위라는 뜻이지요. 차라리 아랫도리를 대줬다면 말은 안했을겁니다 (2)

    3. 위에 이미 설명했습니다.
  • ㄱㅋ 2015/07/06 13:46 # 삭제

    누가더 나쁘다고보긴어렵네요 여자가왜 사기죠? 사기의 정의를 잘알아보고오세요 ㅎㅎ 그렇다고 여자가 정상은아니고요 그냥 남녀둘다 병신이라는겁니다 남자는 어떻게함 자볼라고 ㅈㄹ하는거고 여자는그걸 이용해서 자기이득을 취하는거고 ㅎㅎㅎ 사실 우리가 뭐라할것도없죠 ㅎㅎ둘다좋아서 저러는거아닌가요? ㅎ정상적인남자라면 저런꽃뱀은 상대도안할것이고 정상적인 여자라면 저런식의 만남을 안할것이고 ㅎㅎㅎ사실 채팅에서 만나는게 정상적이고 순수한 만남은아니죠 ㅎ그저 저런사람도있구나하고 웃어넘기면될일 ㅎㅎ
  • 덜덜 2015/07/06 13:54 # 삭제

    ㄱㅋ//

    사기 (詐欺)
    [명사] 나쁜 꾀로 남을 속임.

    범죄까진 아니어도 도의적 측면에선 일종의 사기에 해당하는 행위는 맞습니다.

    해당 글의 여성이 남성의 욕망을 분명하게 인지하고 있고, 금전을 목적으로 관계의 여지를 이용했으니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차라리 아랫도리를 대줬다면 말은 안했을겁니다 (3)

    둘 다 병신이라고 할 순 있지만, 도덕적 측면에선 여자가 더 나쁘다 라는 것입니다.
  • 덜덜 2015/07/06 14:42 # 삭제 답글

    간단한 겁니다.

    B는 A가 과제를 도와달라는 목적으로 자신을 대접하려는걸 인지한 상황에선,
    애당초 그럴 맘이 없다면 A가 제공하는 것을 처음부터 거절해야 하는게 도의적으로 맞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B는 그럴 생각조차 없었지요. 그보다 더 나아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의도적으로 A를 유도했고, 나중엔 모르쇠 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비록 범죄는 아니어도, 도덕적으로는 잘못된 것입니다. (아주 간단한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물론 숙제가 성관계와 같진 않지만, 이미 원나잇은 남녀간에 가치관 즉 취향의 문제입니다. 가벼운 성관계(섹파등)를 넘어 온갖 성매매의 도구인 채팅어플을 통한 만남이라면 대놓고 노린 것이죠.

    본문의 사안에서 그러한 변명들이 통하려면 해당 여성이 처음부터 금전의 목적이 없었어야 하며, 남성에게 관계의 여지를 미끼로 금전유도를 하지 않았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미 그 의도를 명백하게 알고 있는 이상은 도덕적으로 쉴드가 통하질 않습니다.

    차라리 아랫도리를 대줬다면 말(사기)은 안했을겁니다 (4)

    비싸게 논다라는 말은 했겠지만요 ㅋㅋ
  • 2015/07/06 17:08 # 삭제 답글

    저런 여자들이 늘어나는데 결국엔 팀킬하는거 아닌가..스스로 상품화할수록 남자들도 여자를 이젠 인간대인간이 아니라 돈이나 노력을 지불해서 얻는 상품으로 인식할 것 같은데, 상품은 사람이 아니라서 낡고 오래되면 버리고 신상 찾아가기 마련..저래놓고 나중에 무슨 순정을 마음을 짓밟혔다는둥 하는 사람 꼭 나오지..멍청멍청멍멍
  • asdf 2015/07/06 19:09 # 삭제 답글

    남초현상으로 수요(남자)보다 공급(여자)이 적다보니 일어나는 일.
    그런데 결국 시장은 저질상품(보슬)이 넘쳐나고, 결국은 주인장같은
    수요자들이 이미 시장에는 좋은상품은 없다고 판단하고 포기하고 있는
    사황에 이르렀음, 결국 결혼시장으로 가볼수록 좋은상품은 다 팔리고
    없는 상황임.

  • 프랑켄 2015/07/06 21:10 # 답글

    야......이 시발 개좆같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주인장님에게는 정말 죄송하지만 남자를 무슨 현금인출기로 보고 있어서) 뭐 거래 자체는 나쁘지 않지요. 남자는 돈 주는 대신 여자하고 섹스하고 여자는 댓가로 돈 받고 윈윈하는 것이고 도덕적으로나 법적으로나 아무 문제없는 것인데 문제는 여자가 저딴 식으로 나오면 이건 남자만 호구되는 거래군요.ㅎㅎㅎ

    이런 글 보면 요즘 여자들이 된장녀다 김치년이다 하는 남자들 심정이 이해가 됩니다.(단 이것이 차별이 되서는 절대 안 되겠죠) 저런 꼴을 보느니 청량리588이나 안마방 가서 매춘하는 것이 백번 낮지요. 솔직히 저런 식의 거래는 대놓고 파느냐 뒤로 파르냐의 차이지 성을 돈 주고 산다는 건 똑같지요.
  • 제트 리 2015/07/08 09:25 # 답글

    어차피 3D 여자들은 물질과 서비스 제공을 원하니까요.... 전 그럴 생각이 없어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13994
7716
82834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