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롯데제과의 유일한 식완, 'ABC 미니로봇' 후기 2



 수 년 전부터 발매되었던 제품이긴 하지만 생각 외로 상점에서 드물게 보이는 식완입니다. 식완제품은 씨가 말라버린 요즘에서는 그나마 유일하게 식완제품을 발매해 주는 것이 반갑게 느껴지긴 하네요. 아마 2015년 기준으로 현존하는 유일한 식완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 고로 대형병원 인근에 있던 편의점에서 호기심으로 하나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상단에 보이는 모습과 같습니다. 로봇 하나와 사탕류 과자 한 봉지가 전부입니다. 가격이 천 원임을 감안하면 조촐해 보이는 구성일수도 있겠지만 500원 짜리 프라모델 식완의 추억은 이미 15~20여 년 전의 이야기일 뿐입니다. 의외로 완성품이 들어있는 식완 치고는 나쁘지 않은 구성이 아닐까 싶네요.



 박스에는 시리즈의 제품사진이 몇 개 밖에 나와있지 않습니다만, 아시다시피 알파벳은 26개이기 때문에 실제 제품의 종류는 26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중간에 색이 다른 버전은 없나 보군요.




 로봇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M자형 로봇이 나왔습니다.





 로봇의 뒷면은 이런 민망한 모습으로...한 눈에 봐도 변신구조가 상당히 단순하다는 것을 직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설명서 따위는 필요치 않는 것 같습니다.




 변신한 모습입니다. 다리 꺽어주고 머리만 위로 세워주면 끝. 정말 허무한 변신수준이긴 하지만 외형 자체는 ET를 보는 것 같아 귀엽습니다. 설마 다른 로봇들은 저마다 다른 외형을 가지고 있는 것이겠죠? 알파벳만 다르고 죄다 저런 컨셉이라면 상당히 우울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안에 들어있는 사탕의 수준은 이렇습니다. 의외로 새콤하고 맛있습니다. 다만 딱딱하기 때문에 치아가 약하신 분들은 주의해야할 수준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오오 2015/09/01 00:57 # 답글

    저거 굉장히 오래 전에 상당히 큰 사이즈로 있었던 것 같은데
  • aaa 2015/10/22 11:25 # 삭제 답글

    이거 저 유치원때 가지고 놀았던거 같은디 벌써 20여년전이네여 이걸 지금다시 냈다니 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511406
7968
805624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2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