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터미네이터2의 숨겨진 진실 2



 터미네이터2 마지막 장면에서 터미네이터 T2가 용광로 속으로 들어가면서 ' I'll be back ' 이라고 했던 것은 모두의 착각이었다는 사실 정도는 알고 계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또 하나의 숨겨진 진실의 있었다는 네티즌들의 주장이 있었으니...그것은 바로 '엄지척' 수신호가 크레인을 올려 살려달라는 의미였다고 합니다. 5번의 '붐 올리기' 라는 수신호가 크레인을 올려달라는 뜻이라고 하는군요. 

 미래를 위해 근엄하게 용광로에 자신의 몸을 던진 터미네이터의 본심은 사실 '생각보니 뜨거우니 꺼내달라' 라는 조난의 신호였을지도...저 신호를 이해 못한 주인공 일행들이 그저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던 것이 서운했던 모양인지 '터미네이터2' 이후의 후속작들은 심히 평판이나 퀄리티가 좋지 못했다는 믿거나 말거나 후문이...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K I T V S 2016/04/24 20:54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나의 놀드형은 그러지 않아! ㅠㅠㅠㅠㅠㅠㅠ
  • 냥이 2016/04/25 14:36 # 답글

    천장크레인 필기날...
    ??? : 어...이거 무슨 뜻이더라...아!! 인터넷에서 봤어!! boom up이야! 확실해!!
    시험 후 채점하며...
    XXX : 맞고...맞고...어? boom up? 천장크레인에 boom은 없는데...점수가...합격 점수가 안되니 불합격!!
    발표날
    ??? : 합격했겠지? 생각 안나던 문제도 풀었으...뭐? 불합격?! 내가 불합격이라고?! 왜!!!!(이의를 신청한다)
    이의답변메일
    OOO : 천장크레인에는 boom이 없어서 문제를 틀리셨으며 합격점수가 되지 않아 불합격 하셨습니다.

    (영화에서 용광로로 들어갈때 타고 내려간건 Hoist에요.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VYZN&articleno=5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301166
7716
827964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