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열도 귀청소방의 획기적인 기술도입 0



 이젠 귀청소방도 VR기술을 도입하는 시대가 도입해 버렸군요. 정말 이런 건 일본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VR 도입으로 인해 손님들은(주로 남자겠죠) 꿈에 그리던 미소녀가 자신의 귀를 청소해 주는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고, 점주 입장에서는 애써 외모가 수려하고 매력적인 3D 종업원을 구인하지 않아도 되니 일거양득인 셈입니다. 다만 VR이 작동하는 타이밍에 맞춰서 실제 종업원이든 VR에 달려있는 보조기구든 귀를 청소해 주어야 하긴 할텐데, 사진에서는 그걸 어떻게 해결하는지 명확하게 나와있지는 않고 있습니다. (아마 옆에 있는 종어원이 해결해 줄 듯 합니다.)

 하지만 VR특성상...끝나고 나면 자괴감이 들 수도 있다는 단점도 있겠네요. 옆에 있는 여성 종업원은 표정관리를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귀 청소가 끝난 후 VR 고글을 벗어던지는 순간 옆에있던 종업원이 '2D에 빠져 있다니 ㅋㅋ 한심한 녀석' 이라고 말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기라도 한다면 손님들은 엄청난 자괴감과 수치심으로 몸둘 바를 모를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귀는 종업원 대신 기계가 청소하도록 해주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청소를 마치고 현자상태에서 고글을 벗는 순간 VR상의 미소녀와는 괴리감이 심한 외모 혹은 성별의 종업원과 눈이 마주치면 그 동안의 감동은 완전히 사라질 듯한...

늘 강조하는 사실이지만 여튼저튼 미래의 해답은 VR에 있습니다. 다만 사진 상의 VR 미소녀 그래픽 품질에서도 알 수 있듯이 현재로서는 품질이나 기술수준이 매우 부족한 상태죠. 16K 이상의 고화질과 실제 같은 모델링, 그리고 초고성능 AI까지 뒷받침 되어야 본인 같은 외로운 남성들의 심리적 허기를 달랠 수 있을 것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96994
7716
82834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