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포켓몬 SM 지우의 충격! 비주얼 근황 3


  XYZ 에서 20년 째 지방리그조차 우승하지 못해 팬들로부터 까이던 지우가 이번 신작에서는 외모까지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매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베테랑 답지 않은 '건망증&능력치 하향' 을 반복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아예 정신이 나간 것' 같다는 평입니다. 지우의 오랜 소울 메이트인 피카츄의 외모와 행동 역시 뭔가 상태가 이상해 보입니다. 일본과 국내의 네티즌들은 '바보가 된 것 같다' 혹은 '지우가 아닌 제3의 인물일 수도 있다' 라며 악평을 퍼붓는 상태...

 히로인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얼굴을 보니 다행히도 작화의 질이 전반적으로 떨어진 것은 아닌 모양입니다. 아마 신작인 SM(선&문) 에서는 기존의 리그제 배틀이 사라진다는 주장도 있는 것으로 보아서는 이제 지우는 배틀을 통해 성장을 하는 존재가 아닌 그냥 한량꾼으로 전락할수도 있는 모양입니다. 





 뭐가 잘못되었는지 분간이 가지 않는 분들을 위해 역대 포켓몬 작화를 비교한 자료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일본에서도 재빠르게 이런 자료를 제작한 것으로 보아서는 SM에서의 주인공 작붕여파가 워낙 엄청났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DP때 까지만 해도 우리가 잘 알고 있던 지우의 이미지를 유지했던데 반해 BW에서는 조금 순박하지만 귀여운 인상, XY에서는 절정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위엄을 과시했습니다. 올해 11월에 발매될 신작은 뭔가 레벨5 같은 이미지가 풍기는군요. 


 공개된 프로모는 살인적인 스케쥴 압박으로 인한 일시적인 실수였을 뿐이고, 정식 방영분에서는 이전과 같은 화려한 액션씬과 카리스마 있는 주인공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일렉트리아 2016/09/16 00:36 # 답글

    포켓몬 go로 벌만큼 벌어서 이제 애니쪽은 포기하신걸로 ㅎㅎㅎ
  • 엑스트라 2016/09/16 03:49 # 답글

    불길한 예감이.... 지금은 몰라도 나중의 일이....
  • 무지개빛 미카 2016/09/16 10:07 # 답글

    암만 보아도 지우가 정신적 충격을 먹고 퇴화한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31468
6664
8397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