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요즘 새로운 개념의 환불 방식 1


  판매 후 제품가격이 인하되면 인하된 가격으로 환불해 준다라...요즘에는 환불금액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판매자도 있나 보군요. 물론 구매자가 일침을 놓긴 했지만 나중에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순순히 환불을 해주었는지, 아니면 민원이나 신고로 처리했는지...)

 실제로 본인이 당하게 된다면 상당히 당황스러워 할 것 같은데...당연히 저런 경우에는 소보원에 민원을 넣을 만한 부분이긴 하지만 애초에 저런 식으로 환불해 주려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가격이 비쌀 때에는 납품가도 비싸기 때문에 판매자 입장에서도 손해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격 인하된 제품의 납품가와 물량이 그런 손해를 커버하고도 남을 정도로 여유가 있다면 조금 다른 이야기 겠지만 말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81113
7963
82751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