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GS25 이벤트 아톰블럭 수령했습니다. 0

 10월 1일부터 GS25에서 도시락 5개를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아톰블럭' 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 적이 있었습니다. 무려 공짜에다가 GS25와 테즈카 프로덕션이 라이센스를 체결하여 만든 한정판 제품이라 생각외로 이벤트 호응이 좋았는지 예상기간보다 빨리 재고가 소진되어 종료되었습니다.

 본인은 3개 당첨되었습니다.  21일 부터 전국 편의점에 배달 예정이라는 공지를 보고 매일 편의점에 방문해서 '경품이 입고되었나요?' 라고 물었지만 정작 점장님께서는 '예? 편의점에서 경품이요? 먹는 건가요?' 라며 마치 이벤트를 처음 경험해 보는 듯한 말씀으로 반응해 주셔서 내심 받지 못하면 어쩌나 하며 상당히 불안했었죠. 오늘 입고가 안되었다면 고객센터에 연락하려고 했는데, 마침 입고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듣고 바로 수령했습니다.   



 우선 박스의 크기가 상당합니다. 더군다나 부품의 갯수도 508개로 일반 레고완구와 같은 블럭 제품으로 치더라도 상당한 분량입니다. 더군다나 스티커 까지 상당히 많이 있기 때문에 조립하려면 휴일에 시간을 내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제품의 원산지는 중국...이며 처음 들어보는 회사에서 생산된 듯 합니다. 이벤트 초기에는 '옥스퍼드' 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원가 문제 등 여러가지 사정 때문에 중국회사에 의뢰한 것 같아 보입니다.

 편의점 이벤트 치고는 상당한 볼륨을 자랑합니다. 박스의 길이는 40cm에 육박하고, 부품의 갯수나 캐릭터의 인기도를 감안한다면 시중에서 판매용 완구로 양산할 경우 최소 2만원 정도는 호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벤트 물량은 1만개 이지만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추후에 판매용 제품으로도 출시될 수 있다는 추측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691109
7108
79818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2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