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 : 2016/12/18 23:40
- 퍼머링크 : gerckm.egloos.com/5882211
- 카테고리 : 재미없는 이야기




황금수류탄


총알로 장식한 가스 마스크

가짜 폭탄 조끼


[출처]
2016년 미국 운수보안국이 압수한 이상한 물건들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다양한 목적으로 밀집하고 경제활동을 하는 천조국 미국이라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되지만 도대체 저런 걸 왜 밀수/반입하는지 상식적으로는 도통 이해 불가합니다. 뭐, 저건 대중애 공개될만한 수준의 지극히 일부 사례에 불가할 것이고 실제로 꼼곰히 살펴보면 저것보다 몇 배 더한 물건들도 분명 공항 검색대나 배에서 발견되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걸 검색해서 찾아내는 공항 검색대 직원은 그야말로 극한의 직업이겠군요.
총기류 같은 무기류는 당연히 금지항목 이겠지만 택사스 전기톱 살인사건의 시체 소품이나 총알로 장식된 마스크는 용도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사실 저 두 제품도 그저 개인 소장용이라고 하면 통관이 될 만한 품목이 아닐까 싶은데, 압수된 원인이 무엇인지도 불명입니다.
브랜디 속의 해마는...압수된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없지만(압수는 아니지만 그냥 공항 검색대에서 발견되었던 특이한 제품이라 소개된 것일수도요) 해마라는 동물은 수 백년 부터 중국에서 약재로 사용해왔던 유명한 건강보조식품(?) 이라고 합니다. 성 호르몬과 성적 능력을 배양시키며 노화를 방지하는 효능이 검증된 동물이라고 하더군요. 브랜디 속에 저런 걸 넣은 이유는 아마 정력을 위해 '해마 술' 을 담가 먹으려는 속셈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드래곤 클로' 라는 무기가 매우 신기합니다. 하지만 저걸 착용한 본인도 심각한 상해를 입기 쉬운 비효율적인 구조를 가진 무기인 것 같군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중국이야 뭐 전혀 그런 것 상관안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