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포켓몬 GO 물 포켓몬 이벤트 근황 0

 
 2017년 3월 30일 까지 실시되는 '물 포켓몬 이벤트' 의 핵심은 바로 '라프라스 GO' 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하천이나 강가가 아닌 길가에서도 잉어킹, 야돈, 쥬쥬, 독파리와 같은 물 포켓몬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긴 하지만 무엇보다 평소 필드에서 거의 출몰하지 않는 '라프라스' 의 등장확률이 상당히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라프라스가 얼마나 희귀하냐 하면 평소 망나뇽이나 해피너스와 같이 레어 포켓몬으로 물리는 녀석보다 훨씬 더 출몰확률이 적었는데, 사람들의 증언으로는 관악산 중턱이나 한강 자전거길 등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잘 가지 않는 장소에서 거의 드물게 나타나는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 때문에 주요 공원에서 하루 한 두마리 정도 나오는 수준까지 확률이 높아졌다고 하니 남은 기간동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사실 본인도...



 동네 근처의 공원에서 2마리 겟! 하였습니다. 하지만 포켓몬 GO의 가장 고질적인 문제인 지역간 격차는 여전히 해소되지 않았는지 이벤트 기간동안 라프라스를 구경조차 하지 못한 사람들도 분명 많은 것 같습니다. 여튼 10km 알에서나 매우 극악의 확률로 나타나는 라프라스를 필드에서 직접 마주치게 된다니 감회가 새롭고 상당히 기쁩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부화한 10km 알에서는...또다시 피콘이 출몰하고야 말았습니다. 본인은 언제쯤 잠만보를 알에서 얻을 수 있을까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151220
8329
83371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