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포켓몬 GO 부활절 이벤트 성과 2



 지난번 부활절 이벤트를 맞아 유일하게 얻은 성과입니다. 당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상당히 많은 알들을 부화시켰는데, 대다수는 꽝이었습니다. 2km 알이 나올 확률이 극도로 증가하면서 갸뜩이나 평소 보기도 힘든 10km 알이 나올 확률은 더더욱 낮아졌는데, 그나마 다행히도 그와중에 나오는 10km 알들은 꽝이 없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었습니다. 듣고보니 그 말은 사실이었습니다. 이벤트 당시 얻은 10km 알은 총 4개, 그 중에서 2개는 럭키, 1개는 폴리곤(이게 꽝인가?), 나머지 하나는 메리프였습니다.

 마침 럭키 2개가 나오면서 많은 사탕을 얻게 되었고, 좀 더 걸어서 2세대 최강 HP를 가진 해피너스로 진화시켰습니다. 그리고 이 해피너스는 말이죠..



 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개체값 SSS 였습니다! 난생 처음 얻은 SSS가 레어 몬스터인 해피너스라니...더군다나 스킬 또한 방어 베스트네요. 지금껏 포켓몬GO를 하면서 얻게된 가장 큰 행운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알에서 가장 보고 싶었던 포켓몬은 잠만보였습니다. 알에서 나온 SSS 포켓몬이 럭키가 아니라 잠만보였다면 정말 기뻤을텐데 말입니다. 사실 평소 본인인 체육관 공략을 하면서 가진 해피너스에 대한 인식은 최악이었습니다. 밸런스 패치가 시급할 만큼 HP가 너무 과대해서 웬만한 공격으로는 아무리 때려도 HP가 크게 닳지가 않아 타임오버로 패배한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다음번에는 개체값 S급 이상의 잠만보를 꼭 얻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892297
11321
720144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49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