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포켓몬 프라모 칠색조&리자몽&사토시의 피카츄 세트 0



 포켓몬스터 2017년 극장판인 '너로 정했다!' 컨셉 대응으로 발매된 프라모델 세트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켓몬스터 시리즈 프라모델은 그리 선호하지 않지만 이번 제품은 구성이 풍성하여 구매의욕을 자극합니다. 특히 지우의 모자를 뺏어 착용한 피카츄까지 부속되어 있다는 점에서 매력이네요. 발매는 2017년 7월 8일, 가격은 1900엔으로 일부 일본 상점에서는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설의 포켓몬인 호우호우(칠색조) 는 몸체를 아래로 눌렀다 놓을 시 날개를 상하로 펄럭이는 기믹이 있습니다. 그 외 피카츄나 리자몽은 별다른 기믹이 없는 듯 합니다. 피카츄는 모자를 쓴 것 만으로도 귀여움이 배가 되는군요.

 몇 가지 아쉬운 점은 색분할입니다. 가격 대비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도 저런 단순한 조형의 프라모델은 색분할에 신경을 좀 더 써주었다면 소장&전시 가치가 더욱 배가될텐데 말입니다. 그리고 리자몽의 색이 너무 반쩍거려 부담스럽습니다. 극장판에 등장하는 새로운 전투폼인지는 몰라도 기존의 무광 주황색이 익숙했던 본인으로서는 '저건 웬 빌런인가' 라는 착각이 들게 하네요.

 그래도 국내 샵에 압고되면 하나쯤 구매해 보려고 하는데...1900엔이면 요즘 환율로도 3만원 가까운 가격에 판매하는 추세라 조금 부담스럽긴 합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81241
9467
822303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5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