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포켓몬GO 전설의 개 레이드에 좌절... 0




  10월달 아시아 지역은 전기 포켓몬인 라이코가 5성 레이드 몬스터로 추가되었습니다. 연휴를 맞아 레이드 배틀을 실시했는데 그 결과는...레이드에 승리해서 몬스터 포획은 성공했으나 개체값이 형편없는 놈이 걸리고야 말았군요. 그 와중에 레이드에 EX 레이드 특별 초대장으로만 얻을 수 있는 뮤츠가 나타나서 엄청 부러웠습니다. 9월 말 국내 필드 테스트에서 많은 분들이 초대장을 받고 레이드에 참가해서 뮤츠를 얻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차라리 라이코 따윈 없었어도 뮤츠가 있었다면 좋았을텐데...도대체 본인에게는 언제쯤 EX 레이드 패스가 전달되는 것인지 우울하기만 합니다.


 그리고 또 한번의 전설 레이드를 시도했는데....그 결과는...





 이번에는 레이드에 이겨 93%짜리 라이코가 나왔습니다!!!만...포획에 실패하여 도망갔습니다. 간만에 얻은 기회인데 이렇게 날려먹네요. 왜 이럴까요...아무래도 이 계정은 저주받은 계정인가 봅니다. 그와중에 레이드 도중 또 뮤츠가 등장하여 본인을 더더욱 허탈하고 우울하게 만들었습니다.
 
 본가의 명성과는 다르게 전설 포켓몬의 능력치와 스킬은 매우 너프되어 실전성능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라이코는 실전에서도 좋은 쓰임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방어나 체력도 좋은 편이고 스킬도 좋아 한 마리쯤 가지고 있으면 체육만 격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뭐, 뮤츠는 말할 것도 없구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51563
12011
709294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4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