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겨울왕국 엘사 미니피규어 식완 리뷰 3

 
 '자이니' 라는 이탈리아 제과회사에서 발매한 식왼인 '겨울왕국 미니 크리미 초콜릿' 입니다. 봉지 안에는 초콜릿 6개가 들어있으며, 서프라이즈로 캡슐 타입의 식완이 하나 부속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세일가로 마트 등지에서 14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왠지 '겨울왕국' 이라는 인기 작품의 식완이라고 하니 도저히 궁금해서 견딜 수 없어 두 봉지 구입하였습니다. 


 
 'with surprise' 라는 문구가 컬렉터들의 가슴을 쥐어짜게 만들 것 같습니다. 스티커나 악세사리가 아닌 '미니피규어' 가 들어있기 때문에 내심 주인공인 '엘사' 가 들어있길 바라며 식완이 들어있는 캡슐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오오...그것이 실제로...진짜 원하던대로 주인공인 엘사가 나왔습니다. 피규어의 높이는 3cm 정도로 크지 않습니다. 근데 카탈로그를 보니 제가 예전에 구입했던 같은 회사의 젤리식완의 그것과 똑같았습니다. 당시 젤리식완에서는 엘사 머리의 향상을 한 악세사리 비스무리한 것이 나왔었죠. 당시에는 엘사 피규어가 나오지 않아서 많이 실망했는데...당행입니다.


  엘사 피규어의 뒷모습 입니다. 뭔가 앞모습이 심히 궁금해지게 만드는 인상이로군요...

 그리고 그녀의 실제 모습은 바로...




  띠용~ 이게 뭐란 말입니까...나의 엘사가...나의 엘사가...이건 엘사가 아닙니다!!!!!

 아무리 크기가 작아도 그렇지 디즈니 최고 인기캐릭터의 몰골을 저지경으로 만들어놓은 제작진들이 매우 원망스럽군요. 아무리 봐도 이건 엘사의 모습이 아니었으며, 차라리 지난번처럼 피규어가 아닌 다른 것이 나왔던 것이 다행이라고 느꼈을 정도입니다. 심히 충격을 받았군요...1400원 짜리 저가형 식완인 것은 이해하는데 이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왕자님과의 단체샷입니다. 왕자님도 당연 비슷한 수준의 퀄리티였으며, 둘을 한자리에 같이 세우니 처참함이 극을 달했습니다. 특히 엘사의 경우 코와 입이 실종되어 '이것이 사람의 형상을 한 것이 맞나' 라는 의문이 들 정도였습니다.


 2800원에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가는군요...왜 포장지에 실제 피규어 사진이 아닌 그림으로 대체해 놓았는지를...뒤늦게서야 깨달았습니다. 그나마 초콜릿은 맛있어서 다행이군요. 그러나 앞으로는 '자이니' 라는 회사의 식완 피규어를고를 때 상당한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것을 통감할 수 있었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타마 2018/02/28 08:20 # 답글

    꿈에 나올 것 같아요...
  • Megane 2018/02/28 12:54 # 답글

    호러..........쿨럭.
  • ,,,, 2018/02/28 22:35 # 삭제 답글

    피규어는 차이나에서 만들었나 보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91113
7963
82751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