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코토부키야 용자 시리즈 프라모델 발매 예고 2




 코토부키야에서 2018년 9월을 목표로 용자물 시리즈 프라모델을 기획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공식적인 제품 공개는 9월 예정된 전일본 모형하비쇼에서 이뤄질 예정이지만 홍보 포스터에 묘사된 실루엣을 본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결국은 어른들을 위한 프라모델 시리즈인가요? 1997년에 TVA 방영이 종료된 시점에서 이 로봇들을 알아보고 공감할 만한 소비자들은 어느덧 20~30대가 되었습니다. 방영 당시 기술 부족으로 구현하지 못했던 액션이나 조형미를 이번 기회에 업그레이드해서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순서상 초대용자인 '용자 엑스카이저' 시리즈가 발매 1순위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포스터의 실루엣도 엑스카이저 또는 킹 엑스카이저로 추정됩니다. 물론 머리쪽 장식이 엑스카이저 로봇들과는 다른 형태라 논란 중인 부분도 있지만 말입니다...반다이가 아닌 코토부키야에서 발매 계획인 부분이라 변형보다는 프로포션 위주의 제품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이왕이면 시대가 흐른 만큼 보다 발전된 기술력을 투입하여 변형기믹도 구현된 제품이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P.S. 용자물의 핵심은 변형이니까요...반다이의 슈퍼미니프라 시리즈가 좋은 사례로 있는 만큼 아마 상당수의 팬들 역시 그것을 바라고 있을 것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엑스트라 2018/07/31 10:12 # 답글

    합체 전용 파트 일부가 있다면 과연 의미 있으려나..... 우선 기대해봅니다.
  • 도미너스 2018/08/01 16:56 # 삭제 답글

    슈퍼미니프라가 잘 팔리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바람직한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작진은 원작에서의 모습이나 비율을 중시한다고 하지만 변형 기믹은 재현할 수 있는 것도 빼버리고 내주는 경우가 종종 눈에 띄니까요.
    세상에 완벽한 건 없다지만 팬이든 팬이 아니든 입을 모아서 '이 정도면 훌륭하다.'라는 말이 만장일치로 나올만한 제품 좀 내줬으면 합니다.
    기왕이면 교체식 변형이 아닌 자체변형으로 말이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961026
8427
80856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4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