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드래곤볼 DX 스카우터 슈퍼 발매 0



 '드래곤볼 슈퍼 : 브로리' 극장판 개봉을 맞이하여 반다이에서 특별한 스카우터를 출시했습니다. 제품명은 'DX 드래곤볼 스카우터 슈퍼' 이며, 가격은 3000엔 입니다. 어른도 착용이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에 극중에서 단골로 등장하는 기가 뿜어져 나오는 효과음(푸슝~푸슝~) 과 같은 것도 재현 가능합니다. 근데 전투력 수치가 실제로 표시되지는 않는 듯 합니다.(우정파괴라던가 논란의 소지가 있어서인지...)

 자고로 스카우터는 폭발해야 제맛(?) 이라고들 하지만 당연히 그런 기능은 없어 보입니다만 사실상 프리저편 이후에 스카우터가 사용된 적은 거의 없었죠. 구형은 전투략이 2만1을 넘어가기만 해도 터져 버렸으니 전투력이 기본 수 억이 넘어가는 초아이언들을 측정하기에는 무리가 있었던 듯 합니다. 

 다행히도 최근에 등장한 것은 '부활의 F' 라는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입니다. 당시에는 초사이언 블루를 압도했던 골든 프리져를 스캔하고도 멀쩡했습니다. 이번 브로리 극장판에서도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프리저편 이후로 공식적으로 전사들의 전투력을 공개한 적은 없는 만큼(사실 수 천억이니 하는 수치들도 추정치라...) 이와 등장하는 김에 브로리랑 초사이언 블루 오지터 같은 최강급 전사들을 한 번 스캔해주고 화끈하게 터져버렸으면(?) 좋겠습니다.(당연히 수치는 공개되어야 하겠지요?)


 여튼 극장판 관람 시 착용할 만한 아이템으로는 이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221142
9567
80622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3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