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미니프라 제네식 가오가이거 도착! 2

 반다이 슈퍼 미니프라 시리즈6 '제네식 가오가이거' 가 마침내 멀고도 먼 바다를 건너 도착하였습니다. 이미 발매 전부터 용자왕 시리즈의 정점을 찍은 제품으로 큰 화제를 일으켰고, 덕분에 예약구매 조차도 쉽지 않았습니다. 물론, 요즘 일본제품 불매운동으로 인해 제품을 받을까 말까 고민하기도 했지만 이미 3월부터 예약을 해놓은 제품이라 반품하기도 그렇고 해서...일단은 받기로 했습니다. 예약당시 초반 가격은 7만원 대 중반이었으나, 며칠 새 9만원대로 급등하였고 지금은 재판이 되는 내년에나 구할 수 있는 제품이 되어버렸습니다. 


 
 흠...참고로 완성되면 이런 자태를 뽐낸다고 하더군요..(물론 마스크 등 몇몇 파츠는 교체식이 따로 있지만 말입니다.)





 장마철이라 그런지 박스 내외부는 상당히 눅눅해져 있었습니다. 조금이라도 힘을 주어서 만졌다간 찢어져버릴 것 같은 느낌이...그리고 배송자 측에서 제품에 대한 충격완충을 그리 신경쓰지 않아서인지 에어캡 한 장으로 박스를 두른 것이 전부였고 덕분에 측면부에 상당한 눌림이 발생하였습니다. 상당히 비싼 가격의 제품인데 속이 쓰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표지에 그려진 에보류다 가이의 포효가 마치 박스 찌그러짐을 의식한 듯 보이는군요. 볼 때마다 가슴이 찢어질 것 같은 느낌을 감출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마음 때문인지 개봉 후 즉시 조립은 차후로 연기하였습니다. 아무리 식완이라지만 박스 자체도 소장의 기쁨 중 하나인데, 이렇게 변형되어버리니 실망스럽기 그지 없었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식완답지 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박스 자체의 두께도 얇아 분명 외부 충격에 취약한 상태이기도 합니다.)


 조립 후 완성품 공개는 다음 기회에...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도미너스 2019/07/29 21:24 # 삭제 답글

    가격이 너무나 비싸요...
    슈퍼미니프라 시리즈가 쭉 그래왔지만 매번 적응 안되는 가격입니다.
    미니프라라기에는 너무나 비싼 것!!!
  • 쓰레기청소부 2019/07/30 03:53 #

    정말 가격만큼은 절대 미니프라라고 인정할 수 없죠. 그리고 재질 자체도 일반 프라모델보다 떨어지는 기름지고 눅눅한 재질이라고 들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01631
3196
867637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3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