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루소 감독이 말하는 '만약 MCU에 엑스맨이 출현한다면?' 0




 '어벤저스' 시리즈 감독인 엔소니 루소 감독과의 인터뷰에서 '만약 엑스맨들이 MCU 세계관에 등장했다면 타노스의 핑거스냅에서 살아남는 히어로는 누구일까?' 라는 질문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답변으로 감독은 '울버린' 이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또한 울버린이 타노스와 싸우는 것을 보고 싶다고도 말했다는군요.

 이미 타노스는 스토리상 고인이 되었고, 엑스맨이 등장하지 못하는 것은 판권 문제로 결론적으로는 이들의 등장과 전투씬을 보는 것은 행후에도 상당히 실현되기 어려운 부분이었겠지만 그래도 매우 재미있는 상상이 되었습니다. 엑스맨이 그동안 영화에서 보여준 전투력 역시 수준급이었기 때문에 상급 전사들은 타노스의 부하들과도 좋은 접전을 보여주었을테니까요. 이미 '엔드게임' 에서 스칼렛 위치가 보여준 활약은 단 시간에 이뤄진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것이었죠. 타노스의 사지를 무력화시키고 공중에 띄우며 농락했으니까요. 이에 탑급 뮤턴트인 메그니토나 찰스박사, 피닉스까지 가세한다면 전세가 기울었을지도 모르갰습니다.(무적의 뮤턴트일 줄 알았던 아포칼립스가 순삭당한 것을 보면 타노스 역시 이들을 쉽게 처리하기 힘들 듯)

 그러나 울버린은 좀 의외로군요. 기존의 히어로는 물론 타노스에게도 없는 엄청난 신체 재생력을 가지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전투력은 그리 강하지 않으니까요. 기껏해야 캡틴 아메리카 정도? 물론 타노스의 장검을 맞고 피를 흘리면서도 계속해서 재생하며 달려드는 울버린의 모습은 꽤나 드라마틱한 연출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캡틴 아메리카의 비브라늄 방패가 부서졌듯이 울버린의 중요한 전투도구인 아다만티움 손톱역시 부러지겠지만...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801026
8427
80856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4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