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명탐정 코난' 보라의 숨겨진 비밀 1





 인성 좋고 집안 재력도 좋지만 정작 독자들로부터는 절친인 미란이나 주변인물인 장미에 비해 매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묘사된 '보라(소노코)' 는 예전부터 '저 헤어밴드가 미모를 봉인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었습니다. 생각 외로 활약에 비해 극중에서는 취급이 좋지 않아서인지 심지어 코난으로부터는 굴욕적인 추리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극중에서는 마취총 실험 대상자 2호이기도 하구요. 





 이랬던 그녀가...


 2019년 극장판인 '감청의 권' 에서는 드디어 헤어밴드 봉인해제한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에서 '헤어밴드' 가 캐릭터의 매력을 반감시키는 것으로 유명한 아이템이니만큼....보라의 각성은 당연히 예정된 수순이었죠. 심지어 극장판의 모습을 두고 인터넷 기사까지 나올 정도였으니 예상외로 큰 화제가 된 건 사실인 듯 합니다.

 그러나 실상은...코난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들의 이미지와 그림체가 워낙 비슷비슷해서 보라처럼 특이한 헤어 스타일을 하지 않으면 그다지 차별화를 느끼지 못한다는 한계가 주된 원인이라고 봅니다...애초에 외모로 사람을 차별하는 것도 문제이긴 하지만...(물론 이쪽 업계 특성상 외모지상주의를 완전히 배제할 수 없을테지만 말이죠.)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9/09/14 12:27 # 답글

    하기사 뿔달린(??) 헤어스타일 보다는 헤어밴드가 더 나을지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141026
8427
808553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4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