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현재 배달 대행업체 근황 2




[기사링크]

 배달대행업체 통한 음식배달이 보편화되면서 생각치 못한 부작용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배달업자가 배달할 음식을 몰래 빼먹거나 빼돌리는 문제가 큰 이슈가 되었는데, 정작 음식점 주인은 배달업자들의 후한이 두려워 이를 힘부로 재제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기사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그야말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상황. 배달업자에게 불친절이나 음식 무단 취식을 지적했다가 피크타임에 단체로 콜을 거부해 버리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일이 벌어진다면 음식점주는 배달업자의 불친절이나 불법행위에 대해 전혀 대처할 수 없게되고, 반대로 배달업자들은 콜 거부권 행사를 빌미로 더더욱 서비스의 질을 떨어뜨리게 될 것임은 뻔한 상황이죠.

  결국 모든 피해는 소비자에게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심각하게 지연되거나 일부 탈취당해서 음식점에 항의해도 절대 개선되지 않는 시스템 때문이죠.

 기본적으로 이는 배달업체가 배달기사들의 행적을 면밀히 관리하지 못한다는데 그 원인이 있습니다. 불친절하거나 고객의 음식을 뺏어 먹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콜을 거부하는 행동들을 아무도 관리하거나 제재하지 않는다면 지금의 사태는 점점 심각해질텐데, 정부에서 나서서 관련법을 제정하는 것이 시급한 상황인 것 같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도미너스 2019/10/22 12:38 # 삭제 답글

    밥줄을 끊어 놔야 뚝배기 깨네 어쩌네 소리를 못할텐데 말입니다...
    양아치들이 꼭 저렇게 티를 내요.
  • ㅉㅉㅉㅉ 2019/10/23 20:04 # 삭제 답글

    학생들 한테 그것도 아무것도 직업정신 없는 놈들 한테 저런 걸 시키니 저런일이 발생되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271026
8427
808555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4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