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반다이 Shodo 포켓몬 식완리뷰 2





 반다이사의 미니피규어 식완 라인업인 Shodo 포켓몬스터 시리즈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지난 7월에 처음 발매된 포켓몬스터 1탄은 극장판인 '뮤츠의 역습 레볼루션' 을 입체화한 것입니다. 총 10개들이 1박스에 5종의 피규어로 구성되어 있는데 1박스 구매가격이 부담스러워 망설이다가 우연히 신도림역 가챠샵에서 단품판매를 발견한 후 얼른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1번은 뮤츠, 2번은 뮤, 3번은 리자몽, 4번은 아머드 뮤츠, 그리고 5번은 이펙트 파츠입니다. 다행인 것은 랜덤이 아니라는 거...박스에 친절하게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표시가 되어 있어 위험한 도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극장판의 메인 캐릭터이자 악역인 뮤츠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1세대부터 우리에게 친숙한 전설의 포켓몬이기 때문에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녀석이죠.

  Shodo 라인업은 개 당 480엔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부분적인 액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피규어는 스테츄 형식이 아닌 반조립 형태로 되어 있어 조립이 필요합니다.







 조립 중 가장 애먹었던 부분인 꼬리...가동을 해서 좋긴 한데 저 조인트 크기가 작고 끼우기도 힘들어 상당히 고생했습니다.









 드디어 완성! 늠름한 자태가 강력한 힘을가진 멋진 카리스마를 내뿜습니다. 오른발을 지탱한 투명 스탠드 역시 피규어에 부속된 것입니다. 머리가 좀 크긴 하지만 전반적인 조형도 나쁘진 않은 수준입니다.







 대략적인 가동범위는 이렇습니다. 허리도 볼조인트 적용으로 인해 일부 회전가동도 가능하긴 합니다. 팔은 어깨 밎 팔꿈치 가동이 가능한데 손목은 일체형이라 별도 액션 불가. 그래도 이 가격에 이정도 품질의 가동을 보여주는 포켓몬 피규어는 이 시리즈가 유일합니다.

 때문에 적당한 가동과 조형을 가진 포켓몬스터 피규어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도미너스 2019/12/05 15:34 # 삭제 답글

    이런게 나올 줄 모르고 포켓프라 뮤츠를 샀었더랬죠.
    그것도 나름 괜찮습니다.
  • 쓰레기청소부 2019/12/09 03:36 #

    뮤츠 관련 제품은 괜찮은 게 많긴 하더군요. 문제는 뮤인데...뮤는 생각외로 찾아보기 어랴운 게 현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3091603
9733
81856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5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