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스튜디오 하프아이 완전변형 초은하 그렌라간 1




 완전변형 방식의 레진키트를 제작/판메하고 있는 스튜디오 하프아이의 신작 '대완전변형 초은하 그렌라간' 의 채색 샘플샷이 공개되었습니다. 완전변형 그렌라간의 후속작인 초은하 그렌라간은 원작에서의 불분명한 변형 기믹을 나름 복잡하면서도 체계적인 방법으로 구현해 낸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상 원작에서는 메커니즘이라는 것이 거의 표현되지 않았을 정도로 애매한 방식으로 변형했기에 인기작임에도 불구하고 변형 메카닉을 발매해 준 피규어 업체들이 없었을 정도이니...



  전함 형태입니다. 뒷모습만 봐도 얼마나 복잡한 벙식으로 변형을 하게될 지 짐작이 가는 부분입니다. 




 완전변형 겟타 시절부터 사장님의 개발철학과 천제적인 설계능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로봇모드의 프로포션이 조금 아쉬워도 이 정도 수준이면 정말 훌륭하게 변형기믹을 구현한 것 같습니다. 로봇의 전고는 약 200mm 인데, 저 작은 본체 안에 들어갈 각종 부속들의 결합구조와 정교한 형태가 어느정도일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은...그 명성답게 엄청납니다. 조립식 킷트는 8만8천엔이고, 완성품은 11만5500엔입니다.(뒤에 0이 하나 더 붙어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지만 이것이 현실입니다...)  정식발매는 2021년 1월 하순 예정이라고 합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도미너스 2020/02/24 14:46 # 삭제 답글

    저 제품 개발자분은 누가 뭐래도 장인으로 인정해 줘야 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01113
7963
82751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