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수 많은 올드팬들을 실망시킨 LEGO 마리오 근황 2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레고화는 상당히 오랜 세월동안 많은 팬들이 기다려왔던 염원이라고 볼 수 있었는데, 드디어 3월 13일, 레고 사에서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그것이 현실화 되는 듯 했습니다. 마침내 슈퍼 마리오 타이틀을 가진 레고 시리즈가 제품화 된다는 공식 발표가 있었고, 공개된 이미지는 바로...상단에 보시는 사진과 같았습니다. 

 수 많은 올드팬들이 바라던 '레고 슈퍼마리오 시리즈' 는 바로 이런 것이었는데...

 
 현실은 전통적인 미니피규어가 아닌 아이들이 직접 활동적인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 토이컨샙으로 출시되는 듯 합니다. 물론, 슈퍼 마리오를 처음 접해보는 아이들 입장에서는 이번에 공개한 컨셉이 훨씬 더 공감대를 자극하고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 같아 보이지만 '어른의 장난감' 이라는 수식이 붙을 정도로 한편으로는 어른들의 수요층도 많았던 현실을 감안해 본다면 실망스러운 행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차라리 미니피규어 컨셉과 동시에 발매한다는 광고를 보여주었더라면 훨씬 더 반응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수 십년 동안 기다려왔던 '레고 슈퍼마리오' 시리즈를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면 분명 무리해서라도 구매하려 했는데 말이죠. 이번에 공개한 제품은 확실히 올드팬들이 수집 목적으로 구매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마리오의 생김새가 귀엽지 않은 수준을 떠나서 너무 괴상하다고나 할까요. 아이들의 장난감이 되기 위해 인체개조한 것처럼 보이니 말입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무명병사 2020/03/16 04:42 # 답글

    마리오를 듀플로로 만들어놨군요.
  • 도미너스 2020/03/16 17:32 # 삭제 답글

    아이디어 자체는 괜찮아 보이는데 피규어 조형이 참...
    신구세대를 다 잡을 생각으로 내놓아야지 타겟을 너무 저연령으로 잡은 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321220
8329
83371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67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