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중국에서는 '개 먹방' 까지 등장 1



 '음식 낭비를 막으라' 라는 정부 방침에 의해 중국에서는 일명 '먹방' 이 금지되자, 이번에는 반려견을 대상으로한 '개 먹방' 이 대체제로 등장했다고 합니다. 명칭만 들어보면 산해진미 맛있는 사료와 간식을 두고 개들이 행복하게 먹는 모습을 상상했지만, 현실은 동물학대에 가까운 방송이라는 것이 문제인 듯 합니다. 보통 개들은 식용에 대한 통제력이 부족한 편인데, 음식을 무한정 쌓아두고 먹게 하거나, 그것도 모자라 사람도 먹기 힘든 자극적인 음식을 억지로 먹게 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방송이라는 것이 보는 이들을 상당히 불쾌하게 할 소지가 있어 보입니다만....정작 방송에서는 방청객 웃음소리만 가득하군요. 

 때때로 중국인들의 감성과 사고방식에 대해 의문을 가질 때가 많습니다. 사람은 물론 동물을 학대하는 행위를 보고 웃음거리로 삼거나, 그것을 소비하는 사람의 건강이나 안전이 어찌되었든 상관 없이 위험한 가짜제품을 만들어 버젓히 팔고 있는 것을 보면 정부에서 이런 행위들을 제대로 규제하고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들 때가 많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채널 2nd™ 2020/09/15 00:48 # 답글

    >> 때때로 중국인들의 감성과 사고방식에 대해 의문을 가질 때가 많습니다

    우덜 남조선에서도 -- 일상적으로 -- 벌어지는 일이라고 해도 .... 남들이 봤을 때는 이해가 안가는 일들이..............................


    그나 저나 집안의 개새끼들에게 -- 사람대신 -- 쳐 멕이는 그런 '아이템'을 발굴하시다니 << 역시 대국~!!!!

    (위에는 대책에, 아래에는 비책이.... 늬들이 방책을 쓰면 우린 공책을 쓴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8631
3196
867635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3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