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핫휠 신제품 미니 메이커 킷즈 후기입니다 4



 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하여 구매하게된 핫휠 시리즈 신제품 입니다. 개인적으로 소형 자동차 모형을 좋아하기 때문에 평소에도 저렴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핫휠 사의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었습니다. 제품의 명칭이 '미니 메니커 킷즈' 라는 것을 보아서는 뭔가 조립식 자동차 모형 컨셉의 제품처럼 보여 덥썩 구매했는데요, 4900원이라는 상상보다 높은 가격에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완성품 핫휠 미니자동차가 2천~3천원 정도인데, 조립식이면 그보다 저렴한 제품일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마침 제품 자체의 포장도 상당히 저렴해 보이는군요.  




 제품 포장지의 뒷면입니다. 대상연령이 5~12세 인데, 입에 넣으면 안 된다고 나와 있군요. 12세 소비자는 조심성이 있다고 해도 5세 소비자는 장난감을 입에 물거나 넣는 일이 종종 있을텐데, 그 부분은 심히 우려가 됩니다. 





 제품의 포장을 뜯어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예상치 못한 구성에 충격을 받아 실망을 금치 못했습니다. 본인은 일반적인 조립식 자동차 모형 킷트인 줄 알았는데, 보시다시피 실상은 플라스틱 판을 끼워 넣어 조립하는 방식의 페이퍼 크래프트 스타일의 모형이었기 때문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비싸 놀랄 수준이었는데, 퀄리티나 구성 면에서는 실망을 금치 못할 수 없었습니다.






 여튼 들인 비용이 아까워 조립을 강행해 보았습니다. 날카로운 파츠와 조립방식 특성상 구멍이 많이 뚫려 있는데, 그것을 막고 있었던 플라스틱 조각을 제거하는 것이 상당히 고된 작업이었습니다. 본인은 선역 자동차를 원했는데, 하필이면 제가 뽑은 것은 흉측하게 생긴 몰골의 상어타입 자동차로군요. 풀백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뒤로 밀면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으로 가지고 놀 수 있는데, 결론적으로는 이런 기믹이 무용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그리 만족스럽지도 않고 특별한 메력도 없이 비싸기만한 제품인 것 같아 매우 아쉽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2020/11/23 04:2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0/11/24 03:1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도미너스 2020/11/23 16:33 # 삭제 답글

    엄청 창렬한 제품이네요.
  • 쓰레기청소부 2020/11/24 03:14 #

    그런 용어는 되도록 쓰면 안되지만...여튼 실망스러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8377
3511
86392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0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