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반다이 신작 '동물의 숲' 인형 식완 2





 반다이사에서 새롭게 출시할 식완 시리즈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입니다. 각 500엔이며, 7명의 동물 주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일반적인 식완에서 볼 수 있는 피규어가 아닌 '미니 봉제 인형' 입니다. 그 점에서는 상당히 특이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동명 게임의 인기는 해당 타이틀을 달고 있는 전용 스위치 게임기까지 품절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상상을 초월할 정도의 인지도를 구가할 정도였는데, 어째 그 인기에 비해 관련 제품이 적다는 것이 조금 의아하긴 했습니다. 

 게임의 주요 재미거리 중 하나가 마음에 들지 않는 주민들을 쫓아낸 뒤 마음에 드는 주민들을 영입하고(혹은 구입할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다시 내쫓으면서 자신만의 동물왕국을 건설하는데 있는 만큼 각 동물주민들의 매력 또한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피규어나 소형 완구 시리즈 제품이 많이 나올 줄 알았습니다만...제가 아는 선에서 발매된 제품이라고는 이번에 나올 반다이 봉제인형 식완 외에는 초코에그(계란형 모양의 초콜릿 안에 캡슐에 밀봉된 미니피규어가 부속된 식완) 정도가 전부였습니다. 그야말로 가뭄의  단비와 같은 제품이로군요.

 애석하게도 제품의 발매시기는 2021년 4월입니다. 한편으로는 '동물의 숲(동숲)' 게임의 인기가 저물어 갈 때쯤 발매가 되는 터라 아쉬운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20/11/24 17:33 # 답글

    관련 재품이 적은 건 닌텐도가 저작권으로 꽉 잡고 있기 때문인데다, 닌텐도가 아미보 라든가 각종 여타 게임 연동시스템등을 통해 동물의 숲에 해당주민들을 대려오거나 초대하여 같이 놀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지금 팔리고 있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대해서는 아직 이렇다할 피규어가 잘 나오지 않는데 코로나 19가 아니었더라면 많이 나왔겟죠. 지금 저 상품에서도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처음나온 동물은 레온이라고 곤충을 수집,구입하고 곤충 모형을 만들어 주는 카멜레온 하나 뿐입니다.
  • 2020/11/24 21:5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2377
3511
86392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0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