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Figma 시리즈 '타이의 대모험 타이' 공개 2




 코토부키아사의 액션 피규어 시리즈인 'Figma' 의 500번 제품인 '타이의 대모험' 주인공인 '타이(다이)' 가 공개되었습니다. 원작명칭인 '다이' 라고 부르는 것이 맞긴 한데, 국내판 애니메이션과 단행본의 추억이 있는 본인으로서는 여전히 '타이' 라는 명칭이 더 와닿는 것 같습니다. 아직 가격이나 일정은 공개되지 않은 모양이지만 지금 한창 리메이크판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고 있는 만큼 조만간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될 것 같습니다.

 원작만화 만큼은 소년점프의 간판 만화로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인데, 그에 비해 관련 피규어 굿즈는 거의 발매되지 않았던 불운의 역사가 있었습니다. 그나마 리메이크판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면서 올드팬들의 추억을 일깨우는데 성공하고 있는 가운데, 최신 피규어 기술로 제작된 타이 피규어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다는 것은 그나마 다행인 것 같습니다.(본인이 노인이 되기 전에 발매해 줘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군요.) 

 이번 기회에 포프나 마암, 흉켈 등 주요 등장인물과 대마왕 번 정도는 시리즈물로서 같이 나와주었으면 합니다.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포스21 2020/12/01 08:11 # 답글

    저게 히트할 무렵에는 피규어 문화?가 지금처럼 활성화되기 이전이었으니까요. 아주 오래전에 나온 조악한 피규어... 라기 보단 장난감수준의 물건이 좀 있긴 합니다.

    하여간 타이의 인기는 대단해서 저도 몇해전에 나온 점프50주년 기념 타이 피규어를 사서 소장중입니다.
  • 나나 2020/12/21 21:21 # 삭제 답글

    피그마 만드는 회사는 코토부키야가 아니라 맥스 팩토리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0377
3511
86392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0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