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70대 노장 할아버지의 배틀 그라운드 실력.... 1



 노병은 죽지 않는다라는 명언이 떠오르는군요. 아마 현대식 툴에 적응할 시간만 갖춰진다면 젊은 병사 시절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던 분들도 충분히 FPS게임과 같은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종의 망상이긴 한데...기술이 좀 더 발전된다면 미래의 전쟁은 원격 조종을 통한 비대면 전투가 대세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미 드론으로 원격투하를 하는 등 기술적인 발전이 서서히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런 추세라면 굳이 다량의 인간 병사들을 적장에 투입하여 전면전을 펼칠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그런 측면에서 저런 은퇴한 노장들 역시 원격 조종을 통한 스나이핑이나 주요 군사시설에 폭탄을 설치하는 중요한 임무에서도 젊은이들 못지 않은 활약을 해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당장 출산율이 부족해 전투력 상실이 예견되는 국가들은 조속한 시일 내에 저런 기술에 대한 준비를 하는 것도 국력을 유지하는데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듯 합니다.(다만, 저런 전시 상황에서도 상당한 체력고갈이 예상되기 때문에 노인수당 정도는 두둑히 지불할 의사가 있어야 하겠지만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나인테일 2021/03/29 15:34 # 답글

    에임봇의 조준실력은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도 감당이 안 되는 수준이죠.
    배그도 얼마전에 한중전에서 중국팀이 핵 썼다가 개망신을 당한 사건이 있기도 했고요. 인간의 실력으로는 극복이 안 되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3377
3511
86392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0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