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독일에서 개발 중인 남성용 피임기구 4


 

 독일의 COSO 라는 성인용품 회사에서 공개한 남성용 피임기구 컨셉 제품입니다.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저 통 모양의 기구 안에 물을 채우고 남성의 특정 신체부위를 담근 후 가동하면 초음파가 발생하여 정자들을 말살시키는 것입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휴대폰에 설치하면 실시간으로 정자 감소량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시적이지만 정자가 복원되는데에는 수 일이 걸리기 때문에 일회성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컨셉의 남성용 피임기구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의외로 독일은 성인용품의 강국이긴 합니다. 특히 남/녀용 할 것 없이 다양한 컨셉의 전동식 기구들을 생산하는 유명 업체들이 많은데요, 더군다나 보건쪽에서는 깐깐하기로 소문난 독일에서 개발하는 만큼 안정성도 어느정도는 보장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문제는 현재까지 공개된 것은 어디까지나 컨셉 뿐이라는 것입니다. 기본에 동일 컨셉으로 판매된 제품사례가 없기 때문에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안정성 및 신뢰도가 확보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리지 않나 싶습니다. 가령 정자를 완전히 감소시켜 '0' 수준으로 만들지 않는다면 당연히 피임의 신뢰도가 떨어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기 힘들 것이고, 설사 정자 감소량을 충분히 감소할 수 있을지라도 2시간 3시간 동안 저 통 안에 담그고 있어야 한다면 역시나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려울 것입니다. 아무리 안정성을 확보하기위해 노력을 했다고 해도 정자뿐만이 아닌 신체부위에 작은 손상이라도 가게 된다면...혹은 그런 의혹이라도 발생한다면 당연히 상용화 되기란 어렵게 되겠지요.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21/09/27 14:14 # 답글

    심영 씨의 고통스런 몸짓은 저 기계가 얼마나 무서운 건지를 깨닫게 해 주는군요.
  • rumic71 2021/09/27 14:55 # 답글

    남자들은 역시 힘들게 사는듯...
  • ooo 2021/09/27 19:59 # 삭제 답글

    의사들은 저런 걸 자기 몸에 방사능을 쬐는 것과 똑같다고 하는 거죠
  • 알리 2021/10/11 17:40 # 삭제 답글

    6개월간 피임이면 그동안 안 나온다는거? 아니면 나와도 임신이 안 된다는거? 어떻게 피임이 되는거지? 그리고 혹시 고자가되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8377
3511
863922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0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