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중국의 오징어 게임 짝퉁 레고 근황 2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 을 레고화한 제품이 한국이 아닌 중국에서 먼저 출시되어 버린 모양입니다.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시리즈물이지만 관련제품조차 아직 활발하게 출시되지 못한 상황에서 완구류 제품이 뜬금 없이 등장하니 그야말로 충격적이고 황당하기 그지없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라이센스를 받지 않은 제품일 것입니다. 역시 누구보다도 발빠른 중국 업체 답군요. 드라마 자체는 레고류의 브릭제품을 선호하는 유소년층에게 어필할 만한 내용은 아니지만 드라마의 설정이나 캐릭터 특성상 이만큼 레고로 구현하기도 좋은 소재는 없을 것입니다.

 안타깝지만 늦게나마 국내에서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옥스포드제 브릭 같은 것으로라도 출시해 준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케일을 대폭 늘려서 말이죠.




written by 쓰레기 청소부





덧글

  • 소시민 제이 2021/10/19 08:22 # 답글

    드라마 판권이 넷플릭스에 있어서 계약 하려면 넷플릭스와 해야 하는데... 한다면 레고랑 하지 않을까 하네요.

    저작권 법 제대로 적용 시켜도 개무시할 새끼들이 짱개라....
  • 000 2021/10/19 18:25 # 삭제 답글

    중국놈들은 저작권 개념이 없다 아무리 기술과 인프라가 발달해도 의식 수준은 개 돼지 인데 그리고 중국 정부도 저작권 복제물 짝퉁 그런것 잘 안함 아니 포기한지 오래임 지네들 하나의 산업인데 그걸 건들리면은 지네들 경제에도 문제되고 그래서 그냥 겉으로만 하고 덮어놓음 그래서 중국신문에서 저작권 이야기가 없잔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27428
2387
86570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2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