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디지몬빵 (아구몬 빵)후기 0



지난 23일 롯데에서 출시했던 디지몬빵을 어렵사리 구했습니다. 요새 한창 주가를 달리고 있는 포켓몬 빵을 벤치마킹 한 듯 빵+띠부씰 컨셉의 제품들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지고 있습니다. 일단 판매처가 세븐일레븐 계열의 편의점과 롯데마트 일부 지점에 한정되기도 하고 아무래도 이런 빵들의 주 소비자층이 디지몬을 전혀 모르는 세대의 아이들인 만큼 그리 큰 인기는 없을줄 알았는데...현실은 절대 그렇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도 포켓몬빵을 구하기 어려우니 대체제로 집어가는 사람들도 많고, 포켓몬빵 사면서 겸사겸사 같이 구입하는 소비자들도 많아 출시초기부터 품귀현상입니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인터넷 리셀가는 포켓몬빵 수준인 4천원...



이번에 리뷰할 빵은 맛 측면에서 가장 호평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아구몬의 허니크림빵입니다. 보기만해도 느끼함이 기득할 것 같은 이 아구몬빵은 실제 지방수치도 상당히 높습니다. 먹으면 내장지방으로 직행하는 포화지방이 무려 47%군요...이쯤되면 빵 자체에 기름기도 상당할 것 같은데, 띠부씰에도 침투되면 어쩌나라는 불안감이 가득했습니다.






빵 개봉결과...역시나 불안감은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포켓몬빵은 비교도 안될 정도로 빵 표면에 있는 기름양은 상당했으며, 띠부씰 역시 기름통에 넣었다 뺀 듯 겉봉투가 기름에 가득 절여져 있었습니다.





빵 내부모습입니다. 흔히 말하는 꿀호떡 소스에 크림이 들어있는 컨셉입니다. 조합 자체는 상당히 달고 맛있어 보이는데, 실제로도 크게 호불호 갈릴 것 없는 강렬한 단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시다시피 기름기가 많아 띠부씰 모으기 위해 빵을 대량으로 사는 사람들은 내장지방 증가를 각오해야 할 것 깉습니다.





대망의 띠부씰입니다. 내용물이 훤히 보일 정도로 기름이 가득 묻어 있습니다.




기름이 어느 정도냐 하면 밑에 신문지를 깔아두어야 할 수준입니다. 테이블 위에 그냥 방치해 놓았다간 테이블마저 기름범벅이 될 수준입니다.


그리고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있다



앞뒤면 상관없이 대참사가 발생했습니다. 사실상 띠부씰 전체가 기름에 절여져 있는 수준인 것입니다. 주인공인 신태일이 나오긴 했지만 그다지 반갑지 않군요. 이쯤되면 띠부씰로서의 상품가치가 상당히 저하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희귀 디지몬이 저렇게 기름에 찌든 상태로 나왔다면? 진심으로 대단히 안타까운 상황일 것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400
2504
88279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