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태양의 기사 피코 로봇 피규어가 부활??? 2





















































  Sky X Studio 라는 중국 피규어 업체에서 1996년에 국내에서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태양의 기사 피코(RPG전사 헤포이)’ 의 주역로봇들을 완성품 피규어로 발매한다고 합니다. 그 중 23년 1분기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제품은 바로… ‘황금거인’ 이라는 이름으로 친숙했던 ‘드래곤 캐슬’ 입니다. 높이 13cm에 불과한 작은 제품이지만 무게가 약 499g 이나 한다니합금이 꽤나 묵직하게 들어가 있는 모양입니다.

 가동률도 나쁘지 않고 파츠조립으로 하이퍼 드래곤 캐슬이라는 후기형 진화체도 구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외 주인공인 피코(헤포이) 피규어와 전용 스탠드도 부속되는 등 추억을 불러일으킬만한 여러가지 소재들을 잘 조합해 놓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일본 메이저 피규어 업체가 아닌 중국업체라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이런 컨셉의 제품이라면 메가하우스나 굿스마일 같은 업체에서도 잘 만들어 줄텐데, 라이센스 문제인지 아니면 어른들의 복잡한 사정이라도 있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가격은 무려 20만원이 넘습니다…역시 추억팔이란 쉽지 않군요. 황금거인보다 덩치가 3배 이상 큰 킹 캐슬(황금콘돌)은 도대체어느 정도로 비쌀지 감조차 잡히지 않습니다.






덧글

  • 엑스트라 2022/11/29 02:41 # 답글

    아무리 추억팔이라지만… 비싸면 누가 많이 살려나?
  • 도미너스 2022/11/29 22:46 # 삭제 답글

    저도 갖고 싶은데 지갑이 얇아서...ㅠ.ㅠ
    최노인님은 살 능력이 되실 것 같은니 나중에 하나 사시면 사진 찍어 올여주시길...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1396
2656
88505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86

애니메이션 편성표 - 애니시아